11월 17일 필라델피아 유타 11.17 필라델피아 유타경기분석 경기 분석 승무패분석 데이터분석 토토분석 언오버분석 언옵 기준 승패 픽 픽스터 라스 넴드 네임드 라이브스코어 픽스터 놀이터 느바 믈브 매치프리뷰
역전패로 데뷔전을 망쳐버린 지미 버틀러가 팀 합류 이후 첫 승리를 노린다필라델피아는 버틀러를 주전으로 내세우고 펄츠가 버틀러의 백업이 되는 라인업으로 승부수를 던지고 있다. 생산성은 꽤 준수했다. 픽앤롤을 이용해 페인트존을 파고드는 전략 또한 유효했다. 그러나 클러치 상황에서 실책들이 발목을 잡았다. 안정적인 볼 핸들러라 평가 받는 버틀러의 합류에도 불구하고 클러치 상황에서 원활한 볼 흐름이 나오지 않는 것이 문제다. 다만 홈에서는, 클러치 울렁증이 없다. 6점차 이내 승부 네 번 모두 승리를 따냈다.유타는 댈러스에게 최악의 패배를 당했다. 50점 차 대패를 당한 것. 50점 차 이상 대패는 1979년 이후 첫 경험이다. 유타가 기록한 68점은 이번 시즌 모든 팀들이 기록한 점수 중 가장 낮은 점수일 정도로 최악의 모습이었다.
금일 상대하는 필라델피아가 홈에서 7승 무패를 기록하고 있기에 유타의 부담감은 더욱 커졌다. 큰 점수 차 때문에 주전들이 많은 시간 투입되지 않은 것이 유일한 위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