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라 콤비가 출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헨더슨의 부상으로 파비뉴가 역시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이는데, 지난 경기 그의 활약은 대단했다.
맨시티와 동일 승점으로 2위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
지난 경기 풀럼에게 리그 첫승을 거둔 카디프시티.
리버풀은 역사상 카디프시티에게 패배한 적이 없고, 홈 경기에서 항상 카디프시티를 이겨왔다.
리버풀은 지난번 허더즈필드에 이어 즈베즈다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 4대0으로 완승을 거뒀다.
이날 살라는 리버풀 선수 역사상 가장 빠르게 50골을 득점한 선수가 됐고, 또 새롭게 빛났던 한 선수는 바로 파비뉴였다.
파비뉴는 첫번째로 선발로 출전해 모든 이들 앞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고, 리버풀 팬들의 여론은 '파비뉴는 헨더슨보다 훨씬 유능한 선수'라고 극찬을 받았다.
이렇게 이적생 파비뉴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현재 리버풀의 경기 내용, 결과, 분위기 모두 긍정적이다.
카디프시티는 풀럼을 상대로 9경기만에 이번 시즌 첫 승리를 이뤄냈다. 저조한 득점력과 높은 실점률로 항상 고전하던 카디프시티는 6연패를 하던 중 첫 승리를 이뤄냈다.
경기 중에 운이 좀 따라줬던 부분이 있긴 했지만, 이 첫 승리는 카디프시티에게 분위기 전환이 될 좋은 결과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하필 다음 상대라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 과연 카디프시티는 저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