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vs 진짜

일병 육서영

전과없음

2022.10.24가입

IBK 기업은행

조회 590

추천 0

2022.12.05 (월) 05:25

                           

가짜 vs 진짜

가짜 광기 : 태클 한번 성공해놓고 세레머니 조짐 ㅋㅋ

 

 

 

 

가짜 vs 진짜

진짜 광기 : 지고 있는데도 우루과이 떨어뜨리겠다고 시간 끔 ㅋㅋ 지고 있어서 반칙도 아니라 심판도 제지못함 ㅋㅋ

 

가나 진짜 이번 대회 결과 신경 안쓰고 즐겜하다가 가는거 같음 ㅋㅋ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워크맨에 출연한 해경 image [1]

병장 배당흐룸분석 01/21 1,302 0
자유

셀틱 팬들 벌써 오현규 + 조규성 meme 만듬 image

대령 S클래스천문 01/21 805 0
자유

요양원 젠가 고인물 할머니 image [2]

준장 섹사스 01/21 1,175 0
자유

부모자식간에도 못 참는 것.jpg image

준장 섹사스 01/21 1,175 0
자유

섹드립치다 3일 만에 차였다 [1]

병장 선더랜드AFC 01/21 1,428 0
자유

1억짜리 침대쓰는 아이유 [1]

병장 선더랜드AFC 01/21 1,279 0
자유

너 납치된거노 만 봐야겠다 이번 설 영화는 볼게 없음

병장 선더랜드AFC 01/21 782 0
자유

나루토에서 멘탈가장좋은캐릭

병장 선더랜드AFC 01/21 539 0
자유

도시 사람들은 상상도 하기힘든 시골 텃세

병장 선더랜드AFC 01/21 692 0
자유

한식 vs 일식

병장 선더랜드AFC 01/21 560 0
자유

[S클래스 천문] 2023년 1. 20. ~ 21. 정답지 image

대령 S클래스천문 01/20 160 0
자유

손, 슬럼프 아닌 쇠퇴기. 일말의 희망도 접었다 ㄷㄷ image [7]

소령 ★베팅존문가★ 01/20 1,280 0
자유

남자친구가 너무 센스가 없어 image [1]

소위 조지보시 01/20 1,299 0
자유

장애인 딸 살해. 법원 선처 image

소령 ★베팅존문가★ 01/20 1,043 0
자유

벤투, 폴란드 축구대표팀 이끌 듯 image

중사 후카다에이미 01/20 565 0
자유

영국언론, 사우디리그 수준은 챔피언십. 호날두라면 21골 이상 넣어야

상병 귀두라미보일러 01/20 469 0
자유

SON 침묵' 토트넘, 맨시티에 2 대 4 허망한 역전패

상병 귀두라미보일러 01/20 375 0
자유

개그맨 결혼결혼 역전 세계 image

병장 알리송 01/20 1,266 0
자유

미국 시리얼 논쟁. image

병장 알리송 01/20 1,013 0
자유

19,000원 국밥집 image [1]

병장 알리송 01/20 1,2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