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쓰리기 일주일내내먹고 오늘 처음틀렸다고??? ㅋㅋㅋㅋㅋㅋ

중위 123땁

3범

2015.04.09가입

우주의 좋은 기운이 나에게로 올것이다

조회 277

추천 0

2021.10.13 (수) 21:54

                           

아주 이 개새끼 사기치는거에 재미붙였네 ㅋㅋㅋㅋㅋ

 

야이 양심없는새끼야 어제도 틀리고 어그제도 틀리고 항상 틀리잖어 ㅋㅋㅋ

 

넌 맞춘날보다 틀린날이 더 많은새끼가 아주 지랄을 코빅보다 잼있게하네 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단폴맞으면 아주 ㅋㅋㅋㅋㅋ

 

누가보면 10폴더 맞춘줄알것다 ㅋㅋㅋㅋㅋㅋㅋ

 

지랄도 적당히해야 재미있는거다

 

역거운 찐따새끼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일병 해병대드록바

2021.10.13 21:57:54

말했잖아 딱 저 ㅈㄹ하면서 나타낱꺼라고ㅋㅋ
저색기는 네경기 둘둘픽주고 적특에 하나맞춰도 역시 오늘도 강승성공 ㅇㅈㄹ하는 새낀데ㅋㅋ

중위 123땁

우주의 좋은 기운이 나에게로 올것이다

2021.10.13 22:00:48

맨날 부캐 ㅋㅋㅋㅋㅋ
어휴 저 병신멘트 지겹다 ㅋㅋㅋ
한강쓰레기말대로라면 난 도대체 아이디가 몇개야 ㅋㅋㅋㅋ

일병 해병대드록바

2021.10.13 22:03:10

아니ㅜ난 저샛기가 계속 저렇게 넴드 일반유저 피빨던 뭐하던 상관안하겠는데 내가 먹튀당한 충전금 60장이랑 제발 내가 가는거 안겹치면 좋겠어...

중위 123땁

우주의 좋은 기운이 나에게로 올것이다

2021.10.13 22:05:10

난 역거운 멘트만안하고 분석게시판에만 글 올리면
정말 사라져줄수있어 ㅋㅋㅋ

이등병 GT63amg

총판들 제발좀 꺼져주라...세면바리들...

2021.10.13 22:11:18

형은 항문이 얼굴만 보면되~^^
욕도 지겹다 이제~방구석에서 나오기만하면됨!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출근을 앞둔 심경 image [1]

상병 킹연경 11/15 559 0
자유

크보 당연히 KT가 우승하겠지?? [5]

일병 메시코인떡락중 11/15 488 0
자유

세계최초? 백신 미접종자 외출제한 image [1]

병장 바바리맨즈 11/15 420 0
자유

허경영 한테 전화오신분 image [3]

일병 베이징올림픽 11/15 672 0
자유

일부가 겪는다는 전화 공포증 image

상병 조로칼로리콜라 11/15 467 0
자유

바이에른꿀강 NBA < 조합픽 > ㄱㄱㄱㄱㄱㄱㄱㄱㄱ 왕의귀환 [3]

대장 바이에른한강형 11/15 333 1
자유

월드컵예선 적 중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image [3]

준장 적중왕이경영 11/15 333 0
자유

궁지에 몰린 왕릉뷰 아파트 건설사의 선택.jpg image [1]

소령(진) 465번오징어 11/15 348 2
자유

다시 보는 일론 머스크 빠는 자료 image [2]

소령(진) 465번오징어 11/15 366 2
자유

한폴낙 해서 20억 못 딴 디씨유저 인증 image [4]

병장 인생끝났다 11/15 584 0
자유

미식축구 좀 알면 꿀인거 같긴 한데 ... [1]

상병 토쟁이말살 11/15 233 0
자유

생각보다 엄청 대식가인 배우 image [1]

소령(진) 465번오징어 11/14 483 2
자유

민원인들이 착해지는 매직.jpg image [1]

소령(진) 465번오징어 11/14 402 2
자유

독일 루마니아 아일랜드 셋 다 마핸 가능하겠지?

병장 인생끝났다 11/14 200 0
자유

노장난월드컵예선픽 [3]

소령(진) [MN]골마 11/14 387 2
자유

축구 예언가 레코스 / 초록 (11월14일) image [1]

병장 역배속보 11/14 258 0
자유

우리은행3쿼터 무조건픽이다 [1]

상사 공리닝 11/14 228 1
자유

위드코로나 철회 네덜란드상황 image

상병 똥바보 11/14 390 1
자유

대한항공 야구KT 고생하셨습니다~ image

일병 뽀찌주는춘향이 11/14 202 1
자유

축구하는 야옹이의 11월 14일 픽 image

소장 축구하는야옹이 11/14 24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