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140
아이템은 선물이 가능한가요?
2015.08.19 (수) 14:42

'선물' 버튼이 있는 아이템은 모두 타 회원님에게 선물이 가능합니다.

 

아이템은 선물이 가능한가요?

 

 

'선물' 버튼 사용 없이 직접 구매하셨더라도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선물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골드박스, 실버박스, 브론즈박스와 같은 패키지 아이템은 박스를 개봉(사용)했다면 선물불가능합니다.

단, 골드박스는 개봉(사용) 시 실버박스 2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2개의 실버박스는 미사용이기 때문에 선물이 가능합니다.

 

보너스 포인트는 구매하신 분께 귀속되며 한번 선물받으신 아이템은 다시 선물불가능합니다.

 

황금마차에서 포인트로 구매하신 아이템, 이벤트 참여로 지급된 아이템 모두 선물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아이템은 선물이 가능한가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도움말검색

  • A

    캐시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내정보 > 아이템]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바로가기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충전하기 1.png

     

     

    충전금액과 수단을 선택하시고 하단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최소 5,000 최대 2,500,000 캐시 충전 가능

    - 결제금액은 부가세 포함 (10,000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 부가세 포함 11,000 결제 필요)

    계정당 월 최대 결제한도 3천만원

    - 1,000,000 캐시부터 보너스 충전

     

    1.png

     

    2.png

     

     

    결제가 완료되었는데 충전이 되지 않거나 지연된다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2020.10.27
  • A

    아이템은 선물이 가능한가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선물' 버튼이 있는 아이템은 모두 타 회원님에게 선물이 가능합니다.

     

    121212.png

     

     

    '선물' 버튼 사용 없이 직접 구매하셨더라도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선물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골드박스, 실버박스, 브론즈박스와 같은 패키지 아이템은 박스를 개봉(사용)했다면 선물불가능합니다.

    단, 골드박스는 개봉(사용) 시 실버박스 2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2개의 실버박스는 미사용이기 때문에 선물이 가능합니다.

     

    보너스 포인트는 구매하신 분께 귀속되며 한번 선물받으신 아이템은 다시 선물불가능합니다.

     

    황금마차에서 포인트로 구매하신 아이템, 이벤트 참여로 지급된 아이템 모두 선물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515151515.png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0.11.08
  • A

    황금마차 판매 취소를 하고 싶어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황금마차 판매에 등록한 아이템을 취소하는 방법
     
    1. 자신이 판매 등록한 아이템 맨 오른쪽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취소1.png
     
    2. 구매 팝업창에서 [거래취소]를 클릭합니다.
    취소2.png
     
    3. "등록된 닉네임 변경 아이템을 취소하시겠습니까?" 메시지 창에서 [확인]을 클릭하시면 아이템 판매가 취소되며,
    판매가 취소된 아이템은 [마이홈 > 내아이템]에 다시 보관됩니다.
     
     
    ※ [아이템 삽니다]에 등록한 포인트도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2016.09.06
  • A

    충전한 캐시를 환불하고 싶어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환불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충전된 캐쉬를 사용했다면 접수가 불가합니다.

     

    가상계좌, 월이 지나간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10%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며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은행 영업일 기준)에 처리됩니다.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2021.01.21
  • A

    마켓 이용 방법 좀 알려주세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마켓에서는 네임드 이용에 유용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마켓에서 판매하는 랜덤박스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은 유료 결제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는 캐시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충전 방법은 아래 도움말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캐시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마켓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마켓 바로가기

     

    마켓 1.png

     

    ① 전체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② 골드 박스, 실버 박스, 브론즈 박스와 같은 패키지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③ 채팅 관련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④ 랜덤 쪽지 아이템과 같은 랜덤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⑤ 닉네임 변경권 등 커뮤니티 관련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⑥ 기타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⑦ 현재 내가 보유하고 있는 캐시를 보여줍니다. 

     

    ⑧ 보유한 캐시가 부족하다면 클릭하셔서 충전해 주세요.

     

    ⑨ 내가 보유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어요. 

     

    ⑩ 구매수량을 설정하실 수 있어요.

     

    ⑪ 구매 버튼입니다. 

     

    ⑫ 캐시로 구매하는 아이템은 모두 다른 회원님에게 선물이 가능합니다.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보여집니다. 

        (선물 시 보너스 포인트는 구매하신 분께 귀속)

        (한번 선물 받은 아이템은 다시 선물 불가)

     

    11111.png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0.10.27
  • A

    랜덤 쪽지 아이템에 대해 알려주세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네임드 회원님 1,000명에게 포인트 차감 없이 무작위(접속자, 최근 접속한 회원 대상)로 쪽지를 발송하는 아이템입니다.

     

    일반 쪽지와는 다르게 2MB 미만의 이미지 파일 첨부 기능과 더불어 글자 수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합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마켓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마켓 바로가기

     

    11111.png

     

     

    구매하셨다면 사용해 볼까요?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내정보 > 아이템 > 랜덤 아이템]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이템 바로가기

     

    랜덤쪾지 1.png

     

     

    아래와 같이 이미지 첨부 기능과 메세지를 작성하실 수 있는 팝업창이 보여집니다. 

     

    일반 쪽지와는 다르게  2MB 미만의 이미지 파일 첨부 기능과 더불어 글자 수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등록하고 메세지 작성 후 '발송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png

     

     

    이제 쪽지 발송내역을 확인해야겠죠?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내정보 > 아이템]에서 '발송내역' 버튼을 클릭합니다.

     

    4.png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0.10.27
  • A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사용 방법을 모르겠어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내정보 > 아이템]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바로가기

     

    아이템 1.png

     

    ① 보유하고 있는 골드 박스, 실버 박스, 브론즈 박스와 같은 패키지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② 보유하고 있는 채팅 관련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③ 보유하고 있는 랜덤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④ 보유하고 있는 커뮤니티 관련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⑤ 보유하고 있는 기타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자 이제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 볼까요?

     

    '사용'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2.png

     

     

    아이템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고 새로고침(F5) 후 적용이 되었는지 체크해 보세요. 

     

    일부 아이템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3.png

     

     

     사용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적용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알려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