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내정보 > 아이템]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충전금액과 수단을 선택하시고 하단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최소 5,000 최대 2,500,000 캐시 충전 가능
- 결제금액은 부가세 포함 (10,000캐시를 충전하기 위해서 부가세 포함 11,000 결제 필요)
- 계정당 월 최대 결제한도 3천만원
- 1,000,000 캐시부터 보너스 충전
결제가 완료되었는데 충전이 되지 않거나 지연된다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0.27
아이템은 선물이 가능한가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선물' 버튼이 있는 아이템은 모두 타 회원님에게 선물이 가능합니다.
'선물' 버튼 사용 없이 직접 구매하셨더라도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선물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골드박스, 실버박스, 브론즈박스와 같은 패키지 아이템은 박스를 개봉(사용)했다면 선물이 불가능합니다.
단, 골드박스는 개봉(사용) 시 실버박스 2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2개의 실버박스는 미사용이기 때문에 선물이 가능합니다.
보너스 포인트는 구매하신 분께 귀속되며 한번 선물받으신 아이템은 다시 선물이 불가능합니다.
황금마차에서 포인트로 구매하신 아이템, 이벤트 참여로 지급된 아이템 모두 선물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0.11.08
황금마차 판매 취소를 하고 싶어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충전한 캐시를 환불하고 싶어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충전된 캐쉬를 사용했다면 접수가 불가합니다.
가상계좌, 월이 지나간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10%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며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은행 영업일 기준)에 처리됩니다.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1.21
마켓 이용 방법 좀 알려주세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마켓에서는 네임드 이용에 유용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마켓에서 판매하는 랜덤박스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은 유료 결제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는 캐시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충전 방법은 아래 도움말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마켓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① 전체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② 골드 박스, 실버 박스, 브론즈 박스와 같은 패키지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③ 채팅 관련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④ 랜덤 쪽지 아이템과 같은 랜덤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⑤ 닉네임 변경권 등 커뮤니티 관련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⑥ 기타 아이템을 정렬해 보여줍니다.
⑦ 현재 내가 보유하고 있는 캐시를 보여줍니다.
⑧ 보유한 캐시가 부족하다면 클릭하셔서 충전해 주세요.
⑨ 내가 보유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어요.
⑩ 구매수량을 설정하실 수 있어요.
⑪ 구매 버튼입니다.
⑫ 캐시로 구매하는 아이템은 모두 다른 회원님에게 선물이 가능합니다.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보여집니다.
(선물 시 보너스 포인트는 구매하신 분께 귀속)
(한번 선물 받은 아이템은 다시 선물 불가)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0.10.27
랜덤 쪽지 아이템에 대해 알려주세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네임드 회원님 1,000명에게 포인트 차감 없이 무작위(접속자, 최근 접속한 회원 대상)로 쪽지를 발송하는 아이템입니다.
일반 쪽지와는 다르게 2MB 미만의 이미지 파일 첨부 기능과 더불어 글자 수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합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마켓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셨다면 사용해 볼까요?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내정보 > 아이템 > 랜덤 아이템]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이미지 첨부 기능과 메세지를 작성하실 수 있는 팝업창이 보여집니다.
일반 쪽지와는 다르게 2MB 미만의 이미지 파일 첨부 기능과 더불어 글자 수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등록하고 메세지 작성 후 '발송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쪽지 발송내역을 확인해야겠죠?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내정보 > 아이템]에서 '발송내역' 버튼을 클릭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0.10.27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사용 방법을 모르겠어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화면 클릭 후 [내정보 > 아이템]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보유하고 있는 골드 박스, 실버 박스, 브론즈 박스와 같은 패키지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② 보유하고 있는 채팅 관련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③ 보유하고 있는 랜덤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④ 보유하고 있는 커뮤니티 관련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⑤ 보유하고 있는 기타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자 이제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 볼까요?
'사용'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아이템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고 새로고침(F5) 후 적용이 되었는지 체크해 보세요.
일부 아이템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적용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알려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