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에로의 유로파!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2범

2018.07.02가입

조회 633

추천 1

2021.02.25 (목) 19:23

                           

아 어제 거의 예상과 반대의 결과가 나왔네요...

 

 

 

 

샤흐타르 일반승

(원정에서 고작 2득점으로밖에 앞서지못한 샤흐타르입니다. 이정도로 이겼다고 만족할 젊은스쿼드진의 샤흐타르 선수들이 아니라고 봅니다. 오늘도 좋은 폼을 유지하면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리라 여겨집니다. 일반승은 안전하게 핸디승도 가능하리라 여겨집니다.)

 

 

 

나폴리 오바

(그라나다원정가서 처참히 패배한 나폴리 입니다. 하지만 이번경기에 핵심중의 핵심인 메르텐스가 복귀전을 치루는데요. 그동안 외로웠던 폴리타노였지만 메르텐스가 오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훨씬 활발해질수가 있는 나폴리라 여겨지고 솔직히 그라나다도 당하고만 있으리라고는 여겨지지 않습니다. 굉장히 치열할 것으로 보이는 경기로 보이고 그냥 오바가 제일 안전해 보이네요.)

 

 

 

호펜하임 1핸디캡 승

(다부르와 이보우의 활약이 심상치가 않는 호펜하임입니다. 크라마리치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브레멘을 상대로 개박살내는 공격력을 선보였고 그중심에는 이보우와 다부르가 있었습니다. 오늘 역시 양팀다 치열한 공방전이 있을테지만 점유율자체는 호펜하임이 가져갈것이며 게임을 끝내기위해 슈팅숫자도 많이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수비에서는 별로 좋지 못하지만 공격력하나만큼은 일품이기에 이경기 오바도 좋아보이지만 기준점이 높은관계로 호펜하임 1핸디캡승이 더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지난번 3대1로 이기고있다가 3대3으로 비기는 결과를 겪었던 호펜하임이 이번엔 그냥 끝장을 내려고 준비할것으로 보입니다.)

 

 

 

아인트호번 오바

(이경기 역시 오늘 좋아보이는 오버중 하나인데요. 수비수준이 전체적으로 떨어지기 떄문에 이름어느정도 슈퍼스타 한명만 데리고있어도 오버가 쉽게나는 유로파리그라고 생각합니다. 아인트호번엔 괴체가 올림피아코스에는 발부에나가 양팀에서 장군멍군한 끝에 올림피아코스가 무려 4골이나 박으면서 승리를 거두었었죠. 이러면 최소 아인트호번에서는 필요한골이 2골입니다. 호번원정에서 수비로 버틴다는건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에 저는 이경기 누구 승이니 패니 하는것보다 오바가 훨씬 메리트 있어보이네요.)

 

 

 

레버쿠젠 1핸디캡 승

(왠만하면 핸디캡승 추천안드리는데 레버쿠젠 역시 이번 유로파 우승후보중 한팀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생각보다 수비가 허약하지만 미드필드진부터 공격진은 거의 어느팀하나 안부럽기 때문인데요. 보나마나 점유율 거의 70%이상 가져가리라 봅니다. 시종일관 영보이즈는 수비후 역습전략을 펼치겠지만 그게 힘들거라 보이고 1점차 승만해도 올라가는 레버쿠젠이지만 1골이 나올경우 백퍼 수비라인 비우고 다 올라올것이라 여겨지는 영보이즈 입니다. 여기서 영보이즈는 오늘경기 올인할수도 있는것이 현재 리그에서 압도적인 1위를 하고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풀라인업 다 가동할것이고 전반부터 굉장히 수비적인 경기운영하면서 점유율은 압도적으로 레버쿠젠이 가져가는 양상으로 흘러갈것입니다. 그런데 지난번 레버쿠젠도 당한실점이 있기 때문에 1골을 넣은뒤부터는 수비적으로 돌변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역습은 노릴거라 봅니다. 그래서 저는 이경기 레버쿠젠이 이긴다면 1점차승이 아닌 2점차 이상의 승리를 보고있고 승리를 못한다면 질거라고 보고있습니다. 무승부는 없다고 봐요 이경기는. 그래도 레버쿠젠 홈이기 때문에 저는 핸디캡승 과감하게 뭄니다.)

 

 

 

로마 언더

(언더가 역배죠? 지난번 유로파에서는 오바를 많이 봤는데 오늘은 반반으로 갈릴것같아 보이네요. 일단 로마경기를 언더로 보는 이유가 양팀다 주전이 안나올수도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선2실점을 주고 시작한 브라가 입장에서는 선발진에서 1.5군정도로 대응할 가능성이 높아보이고 로마또한 여유가 있는 상황이라 1.5군이 나올가능성이 있는 경기라고 보입니다. 그리고 양팀다 리그성적을 신경써야하는 이시점에 양팀다 공교롭게도 3월1일에 경기가 있기 때문에 3일쉬고 또 경기치뤄야한다는 점이 있다는것인데요. 브라가는 현재 리그에서 간신히 챔스예선참여진출티켓을 놓고 버티고 있는 중이며 로마는 간신히 챔스티켓을 승점1점차로 가지고 있는상황이지만 현재 아탈란타가 얼마든지 쫓아올수 있는 상황이라서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반드시 이겨줬어야했던 베네벤토원정에서 비긴경기가 너무 크게 작용했고 로마는 현재 별다른 부상이 없어서 1.5군을 넣어도 별타격이 없지만 브라가는 반대로 부상자가 많은 관계로 어쩔수 없이 1.5군을 돌려야만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로마도 오늘 복귀예정인 선수가 6명인것을 감안하면 양팀다 좆밥대결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고 골이 많이나오기를 기대하기는 힘들거라봅니다. 1.5군이라면 수비진은 1군을 넣을것이고 양팀다 공격진이 2군일확률이 높기 때문에 상당히 암걸리는 경기가 될것이라 보고있고 브라가가 한골도 못넣는다면 이경기 0대0까지도 바라봅니다.)

 

 

 

레스터 시티 일반승

(어쨌든 홈바디는 무시못합니다. 그리고 요즘 레스터시티가 리그에서 잘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디도 잘하지만 반스가 지난시즌보다 훨씬 잘해진 폼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고 체코원정가서 적응문제로 인해서 골이 안나왔다보고 오늘 매디슨이 없다는것이 조금 뼈아프지만 그래도 반스와 바디가 존재하는이상 레스터의 승리에는 문제가 없을것이라 보입니다. 핸디승은 잘 모르겠고 일반승은 충분히 좋아보이네요.)

 

 

 

AC밀란오바

(솔직히 밀란이 밀어부칠것이라 봅니다만 지난번 츠베즈다 원정에서 경기력을 봤을때는 오늘 츠베즈다도 물러서지 않을거라는 예상이 되는바이고 전력은 당연히 밀란이 좋지만 최근 인터밀란에게 완전히 개털리면서 멘탈이 살짝 금가지 않았을까라는 조심스런추측에 이경기 양팀다 공격적인 경기운영이 예상되고 핸디캡승의 메리트보다는 츠베즈다가 한골정도는 넣으리라 예상되기 때문에 오바가 더 메리트가 있어보이네요.)

 

 

 

맨유 언더

(이미 경기 끝난경기입니다. 소시에다드 1.5군도 아닌 2군이 나올것이 뻔하고 맨유도 거의 유스팀수준으로 꾸려서 나올것이 뻔합니다. 이런경기 조심해야되는게 1군이 안나오는 대결은 누가이겨도 할말이 없다고 봅니다. 소시지는 그래도 2군이기라도 하겠지만 맨유는 유스로 보낼가능성을 염두해두면 솔직히 소시지가 이길수도 있을거라고 봅니다. 그래서 전 이경기 누구 승패보다는 그냥 언더가 좋아보이네요.)

 

 

 

이상입니다. 오늘은 반드시 건승했으면 하네요 ^^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분석

삐에로의 국내분석! [4]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3/07 597 2
분석

삐에로의 해축! [6]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3/06 517 2
분석

삐에로의 느바!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3/05 541 2
분석

삐에로의 해축! [4]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3/04 536 2
분석

삐에로의 느바! [14]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3/04 689 2
분석

삐에로의 느바! [5]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3/03 599 0
분석

삐에로의 느바! [2]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3/02 677 2
분석

삐에로의 느바! [6]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3/01 623 2
분석

삐에로의 해축!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27 545 0
분석

삐에로의 해축! [4]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26 475 2
분석

삐에로의 유로파!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25 634 1
분석

삐에로의 해축 및 챔스 및 유로파(?) [4]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24 497 2
분석

삐에로의 해축! [8]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21 517 3
분석

삐에로의 번외 해축(멘트생략입니다. 로또폴이에요 ㅎ.ㅎ)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20 768 3
분석

삐에로의 해축!! [4]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20 708 4
분석

삐에로의 국내 및 해축! [4]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19 643 2
분석

삐에로의 유로파! [2]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18 627 1
분석

삐에로의 해축! [1]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17 584 1
분석

삐에로의 느바! [2]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17 607 1
분석

삐에로의 국내 및 챔스! [6]

상병 카를로스삐에로 02/16 53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