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편의점 알바 100% 꼬시는 방법 ★ (중복주의)

이등병 민서는

조회 15,774

추천 27

2014.03.23 (일) 16:31

전과없음

2012.11.23가입

                                

2014년 03월 23일 05시 56분에 베스트로 선정 되었습니다.♡

우선 편의점 문을 냅다 발로 차고 들어감.
그담 아무말 없이 카운터를 뚫어져라 응시해줌.
그런 나의 박력있는 모습에 알바녀는 급 당황하게 됨

적당히 뜸을 들인 후 정열과 낭만의 담배, 말보로 레드 한갑을 포스있게 외침.
그럼 알바녀는 얼떨결에 주섬주섬 담배를 꺼내게 됨.
동시에 어제밤 미리 다림질 해놨던 십만원짜리 수표 한장을 꺼냄.

알바녀는 그걸보고 이서를 위해 나에게 공손히 펜을 쥐어줄거임.
그럼 살짝 미간을 찡그리며 '원래 모나미는 취급 안하는데..' 라고 조용히 읇조림.
그리고 쫙쫙 갈기며 멋드러진 필기체로 이서한 후 다시 넘겨줌.

(알바녀에게 줄땐 반드시 검지와 중지만 사용해야 간지남)
알바녀는 저렴한 볼펜을 준 자신의 실수를 깨닫게 됨.
그리고 그걸 전혀 게의치 않는 나의 대인배적 풍모에 호감을 느낌.
하지만 단 이름만 적어줄 뿐.

핸드폰 번호도 추가로 적어주라는 그녀의 부탁은 매몰차게 거절함.
재차 청하면 침을 한번 찍 뱉은 후, 내가 그리 쉬운남자로 보이냐며 정색해줌.

그럼 알바녀는 머리를 조아리며 자신의 생각이 짧았다고 용서를 구하게 됨.
난 누구나 실수는 있는 법이라고 온화한 미소로 화답해줌.

그에 감동한 알바녀.
이 남자가 망망대해를 품은 큰 그릇임을 재차 확인하자
정신이 혼미해짐을 느낌.

그 타이밍에 담배를 하나 입술 가장자리에 물고
나머지 19가치는 그녀의 얼굴을 향해 집어던짐.
그리고 중후한 목소리로 나지막하게 말함.
"담배의 진정한 가치는 돗대일때 발하는거지.. 바로 너처럼."

그순간 내 아우라는 현빈의 그것과 일치하게 됨.

알바녀는 그 즉시 무릎을 꿇고 자기와 사귀어 달라고 애원하게 됨.
그럼 난 그녀의 촉촉해진 눈망울을 닦아주며 살포시 속삭여줌.
"나한테 집착하는 여잔 매력없어."

그리고 뒤도 안돌아 본채 문을 박차고 나감.

안타깝지만 이미 나 아니면 인생의 의미가 없어진 걸 깨닫게 된 그녀.
cctv에 녹화된 나의 모습을 수천 수만번 반복하면서 아픈 가슴을 달램.

며칠 후 그녀를 다시 찾아감.
꿈에 그리던 날 본 그녀는 순간 놀란 맘에 얼음이 됨.

허둥지둥 뭐라뭐라 말하려는 찰나, 검지로 그녀의 입술을 막는 나.

말보로의 빈 곽을 쥐어주면 이렇게 말함.

"리필...되나?"

그 한마디에 그녀는 눈물 콧물 다 흘리며 내품에 바로 안기게 됨.



댓글 54

병장 땅크와마린

2014.03.23 16:33:23

????

이등병 임드네팔씨놈

2014.03.23 16:34:00

나 집앞에 다녀온다 일단 수표한장 찾아서 갔다온뒤 후기남겨주마

병장 채팅신고정신투철

2014.03.23 16:34:31

정신병자냐

일병 경성순대국

2014.03.23 16:35:10

...ㅄ

일병 둑어라밀자

2014.03.23 16:35:33

상 또 라 이 네 ㅋㅋ

이등병 민서는

2014.03.23 16:35:43

추천좀 주세요~ ㅠㅠ

일병 하데스619

2014.03.23 16:36:05

당황하지말고 인중을 빡~ 끝!

상병 고알렉스

2014.03.23 16:3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웃겼다

일병 갈곤이

2014.03.23 16:36:13

재미도없고 감동도없고 싸가지도 없고...

대위 월드클라쓰키티츄

2014.03.23 16:36:41

진짜 XX색히넹

소위 상한치는꿍꼬또

2014.03.23 16:37:02

우리동네편의점알바다남자다씨발놈아

일병 아이유방

2014.03.23 16:37:19

와나 끝까지 다읽었다,,,, 도라인가 보다.

병장 쉐쉐버디

일분일초 최선을 다해 살아요.

2014.03.23 16:37:48

것두 잘 생기고 있어보이는 사람이면 약간
가능한 얘기..
현실은 ...
빙신 .내지는 똘아이.ㅈ
아님 정신 이상자..ㅈ
등등.
모지리..ㅋㅋㅋ

이등병 민서는

2014.03.23 16:40:25

시볼넘들아 처 읽었으면 추천좀 해줘바

상병 어벤져스F귀신

힘들어도 이겨내자

2014.03.23 16:42:09

이런쓸데없는글쳐올리지말고 분석이나 하나더해라

병장 Wildwild

2014.03.23 16:43:31

90년대 개그냐 이게 재밌음?

일병 강북

2014.03.23 16:45:20

그전에 넌 수갑차고 영업방해로 경찰서행이다

병장 커버스베터

2014.03.23 16:57:40

미췬쎄끼

소위 부엉이

2014.03.23 16:58:20

벌금왕창 내봐야 정신차리겠군.

일병 백상아리픽

2014.03.23 17:02:07

담배의진정한가치는돗대일대발하는거지바로너처럼;;;;

일병 스르르르

2014.03.23 17:03:23

추천받을라고 애쓰네

일병 서울시

2014.03.23 17:07:51

그래서 넌맨날 한폭낚만하는거다.

병장 강남구청

2014.03.23 17:25:34

최고의 답변ㅋㅋㅋㅋㅋ

상병 해적왕얼카누

2014.03.23 17:12:16

하... 내가 어떻게 받아 쳐줄라고해도 이건 답도없는 드립이다..진짜 웃기려고한건알겟는데.. 그냥 ...창피하다..이글쓴 자체가..에휴..

병장 강남구청

2014.03.23 17:25:14

이건 참...요새 아이들은 이러고 노나요...?

병장 처니

2014.03.23 17:26:18

돌아이아니가 빙시야

이등병 데이비드웰컴

2014.03.23 17:29:32

ㅉㅉㅉ

병장 햄릿

2014.03.23 17:34:46

이글 쓰는 똘아이는머야? 병 신아 걍 나가죽어라 의미도없고 재미도없고 왜사냐?

일병 쿵푸팬티

2014.03.23 17:41:13

어이무.

일병 토토불사조

2014.03.23 17:42:42

qqqqqqqqqqq

상사 큰말

단폴이 진리다.

2014.03.23 17:50:27

ㅋㅋㅋㅋㅋㅋㅋㅋ병신 추천먹어라

병장 마지막이라는단어

2014.03.23 17:52:13

욕을좀 안하고싶다...개. ,

일병 소리티아

2014.03.23 17:54:50

씹노잼+씹중복+자살추천

탈영 헐대박헐대박

2014.03.23 18:00:48

개솔인듯 ㅋㅋㅋ

병장 bonsacom

2014.03.23 18:00:49

아들아 이리와보렴 이 아비가 니 애미를 꼬신방법을 너에게 알려주마

정답 : 니가 태어났다

탈영 토임드

2014.03.23 18:02:11

너이거병이다
병원가봐

상병 무한행운

2014.03.23 18:03:15

김수현급으로 생기지않는 이상 정신병자취급당하고 쫓겨남 ㅋㅋㅋ

상병 직장인14개월차

프젝이란

2014.03.23 18:07:51

븅신

일병 상고머리

2014.03.23 18:11:50

알바가 cctv를 어찌 보냐ㅋ

탈영 클리토리스

2014.03.23 18:16:31

다른사람들 다욕해도 난 재미잇엇다 추천누르고 가마

일병 갓카로또

2014.03.23 18:30:48

이거 비슷한거 웹툰에 있던데?

일병 betmanlegend

베트맨만합시다.

2014.03.23 18:56:04

유물

이등병 니기미씹

2014.03.23 19:05:11

김수현이 하더라도 장애취급당하겠다 정신병자...

이등병 벳남하노이

2014.03.23 19:06:34

먼개소린가햇네ㅡㅡ

일병 돌아온배터

2014.03.23 19:13:04

뱅신이라고 경찰에 신고할듯싶다 차라리 커피두개사고 한개먹으라는게나것다

병장 상상초월탑강승이

2014.03.23 19:20:08

재밋는데 다진지빠네

하사 하이메리

성불하십시오

2014.03.23 19:24:02

방금 써먹고 왔는데...앞 손님이 써먹었다고 고만하래서 수표 다시 받고 잔돈으로 계산하고 황급히 자리 이탈하고왔음...ㅠㅠ

병장 GO추

앙 기모찌

2014.03.23 19:51:45

ㅋㅋㅋ개웃기당 ㅋㅋ

병장 싸이버경찰청

2014.03.23 21:06:33

무슨개소리야

병장 개밥은줬다

2014.03.23 21:19:32

약먹어라 정신빙자야

상병 스타전문고선수

2014.03.23 21:52:29

개병신같은소리하네

일병 gambler

2014.03.23 22:03:30

어디가아픈거냐

탈영 육봉은나의여의주

2014.03.23 22:15:27

야이 빡대가리새꺄 니좆대가리 용작두로 잘라버린다

상병 이글두방

2014.03.24 08:00:48

ㄳㅅㄱ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유머

글래머처자를 바라보는 할배눈빛... image [5]

병장 카와이닝겐 03/24 9,484 19
유머

하여튼 수컷들이란.. image [3]

상병 울산타이거 03/24 7,671 17
포토

아 탱구 졸라 귀엽네 image [5]

병장 곰방와 03/24 6,804 13
유머

홍진영 몸매.jpg image [7]

하사 플언 03/24 9,224 22
유머

차 싸게구입할수있는 방법 image [7]

일병 일병 03/24 7,757 21
유머

가슴막 만지작 거리는데 .. 쿨하네 image [10]

하사 플언 03/24 14,805 29
유머

19)중고나라 여고딩의 은밀한 거래... image [11]

원사 초극악무도 03/24 28,355 57
유머

쇼핑몰 비키니 모델 하...이쁘다.. image [4]

병장 카와이닝겐 03/24 13,640 57
포토

새벽 루니 골 image [9]

탈영 티케 03/24 6,804 15
유머

땅콩의 출산 image [4]

상병 섹날듀 03/24 7,225 18
유머

대한민국 70%는 다해봤다 image [13]

일병 일병 03/24 12,024 106
포토

강예빈 움짤보고가시죠 image [2]

이등병 조요하늬 03/24 18,927 21
유머

유이야 다 비치긴 하는데.. image [4]

상병 울산타이거 03/24 11,786 21
자유

오늘 미쳤다 ㅋㅋㅋㅋ 왜이래 image [42]

탈영 건대히어로1 03/24 8,270 25
유머

성유리 신체 비밀. image [5]

상병 울산타이거 03/24 11,632 31
포토

일본 av 표지와 실제 영상에 차이 image [3]

상병 상한스타일 03/24 19,783 18
포토

네명의 섹시 비키니걸중 자기스타일은 누규? image [20]

탈영 소이채이 03/24 9,758 49
자유

엘클라시코, 레알 적색경보? image [11]

중령 록바신 03/24 6,670 11
유머

호주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당하는 폭행 image [4]

탈영 뿌리깊은땅콩 03/23 8,443 14
유머

레전드 CL양 image [1]

탈영 뿌리깊은땅콩 03/23 8,619 14
포토

소이현..노출 image [21]

탈영 뿌리깊은땅콩 03/23 25,327 60
포토

이런 여친과 바닷가 여행가실분~~ image [5]

탈영 소이채이 03/23 7,860 21
포토

버스낌 image [15]

소령(진) minesota 03/23 12,621 11
유머

잠시돈딴 ㅌ쟁이들의 자금줄 흐름.jpg image [16]

탈영 토토왕용만이 03/23 8,663 33
유머

야동의 한장면 같은 소유 image [7]

탈영 뿌리깊은땅콩 03/23 22,141 64
유머

신입생 술자리 예절 image [20]

소령(진) 브레이브 03/23 11,646 12
포토

크레용팝 막내 소율이 개꿀 ㅎㅎ image [13]

탈영 감스트 03/23 20,478 36
유머

세계에서 제일 비싼 껌!!!! image [13]

일병 하루열장씩만딴다 03/23 8,713 14
포토

조보아 미친다 image [7]

소령(진) minesota 03/23 16,447 25
포토

이것이 구글이다~ image [3]

병장 곰방와 03/23 8,83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