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축구] [GOAL LIVE] 西 신문에서 지적하는 “베일을 팔아야하는 5가지 이유”

일병 news2

조회 3,690

추천 0

2018.02.24 (토) 08:03

                           

[축구] [GOAL LIVE] 西 신문에서 지적하는 “베일을 팔아야하는 5가지 이유”



 



(23일(현지시간) 스페인 신문 마르카에 보도된 '베일을 팔아야하는 5가지 이유'. 사진=골닷컴 이하영 에디터)



 



[골닷컴, 바르셀로나] 이하영 에디터 = "베일을 팔아야 하는 5가지 이유"



 



23일(현지시간) 스페인 신문 마르카가 “베일을 팔아야 하는 5가지 이유”를 지면 4면에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마르카가 “레알 마드리드가 다음 시즌 베일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철저한 분석을 통해 베일을 판매해야 하는 5가지 이유를 설명한다”고 덧붙였다.



 



마르카가 말하는 베일을 판매해야 하는 첫 번째 이유는, ‘공격 라인의 변화’이다. 레알 마드리는 이미 오래전부터 공격라인 변화의 필요성을 느껴왔다. 그렇기에 BBC 공격라인의 변화가 불가피한 상황이다. 최초의 희생자는 베일이 될 것이며, 아센시오가 앞으로의 대체자가 될 것이다. 그러면서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신선하고 경쟁력 있는 공격자원을 영입해야 한다는 의견을 냈다.



 



두 번째 이유는, ‘베일의 선발 명단 제외’이다. 최근 베일이 교체로 투입된 기간을 보면, 레알에서의 베일의 앞날이 어둡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지난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PSG와의 결정적인 경기에서 레알의 11번 베일은 경기에 나서기는커녕 자리를 지키고 앉아있었다. 경기 종료 이후 베일은 무기력해보였으며, 그때 이미 베일은 레알과 멀어진 듯 보였다. 



 



세 번째 이유는, ‘부상’이다. 베일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5시즌을 보내는 동안 무려 25번이나 부상을 입었다. 그는 계속되는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정기적으로 출전할 수 없었고, 이는 팀과 개인에게 큰 타격으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에만 세 차례 부상이 있었다. 



 



네 번째 이유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베일’이다. 그가 레알에 입단할 때 차기 발롱도르 수상자, 호날두의 후계자로 불리며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그러나 결국 베일은 이와 같은 기대에 부흥하지 못했다.



 



다섯 번째 이유는, ‘합리적인 판매 시기’이다. 레알은 지금이 아니면 베일을 판매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시장은 베일에게 긍정적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베일의 가치가 떨어질 거라고 전망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마르카는 올해 7월 이적시장에서 29세가 되는 베일을 더 늦기 전에 팔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댓글 2

소령(진) 갈팡이

별이다스엇개

2018.02.24 10:23:20

그래서 판다고 만다고?

병장 질럿한부대

2018.02.24 10:24:26

토트넘에서 인터밀란전 헤트트릭은 잊을수가없다...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