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롯데 청백전, 전준우 3점포-이대호 2타점 맹타

일병 news1

조회 293

추천 0

2020.04.08 (수) 16:32

                           


롯데 청백전, 전준우 3점포-이대호 2타점 맹타



롯데 청백전, 전준우 3점포-이대호 2타점 맹타

(서울=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전준우, 이대호가 청백전에서 주축 타자로서 중량감을 과시했다.

롯데는 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국내 6차 청백전을 치렀다.

5회까지만 진행한 이 날 경기는 청팀이 전준우의 스리런 홈런과 이대호의 2타점을 앞세워 백팀을 6-0으로 제압했다.

청팀은 민병헌(중견수)-전준우(좌익수)-딕슨 마차도(유격수)-이대호(1루수)-안치홍(2루수)-정훈(지명타자)-추재현(우익수)-정보근(포수)-신본기(3루수) 등 사실상 베스트 라인업으로 나섰다.

이에 맞선 백팀은 김재유(우익수)-한동희(3루수)-김민수(1루수)-허일(좌익수)-강로한(중견수)-김동한(2루수)-지성준(지명타자)-김준태(포수)-김대륙(유격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롯데 청백전, 전준우 3점포-이대호 2타점 맹타

청팀은 3회 초 2사 만루에서 이대호(2타점)-안치홍(1타점)이 백팀 선발 아드리안 샘슨을 상대로 연달아 적시타를 때려 3-0으로 앞섰다.

4회 초에는 추재현, 민병헌의 볼넷으로 맞이한 득점 기회에서 전준우가 3점 홈런을 터트렸다.

청팀은 선발 오현택부터 김대우-구승민-박진형-김원중 순으로 각각 1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반면 백팀은 선발 샘슨이 3이닝 5피안타 4사사구 2탈삼진 3실점으로 흔들렸다. 이어 나온 김건국도 2이닝 1피안타(1피홈런) 3볼넷 1탈삼진 3실점에 그쳤다.

허문회 롯데 감독은 경기 후 "박진감 넘치는 경기였다. 이대호, 전준우의 타격은 물론 여러 차례 출루했던 민병헌이 돋보인 경기였다"며 "투수진에서 실점이 있었지만, 공격적으로 던지려다 운이 좋지 못해 실점했을 뿐"이라고 평했다.

[email protected]

(끝)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