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판매 '시민원정대' 떴다

일병 news1

조회 183

추천 0

2019.05.15 (수) 14:25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판매 '시민원정대' 떴다

시민활동가 14명 참여…서울·부산·세종시 등 전국서 판촉 활동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판매 '시민원정대' 떴다

(광주=연합뉴스) 김재선 기자 =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판매에 나선 광주시민들이 직접 전국을 돌며 판촉 활동을 펼친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15일 조직위 회의실에서 자발적인 시민활동가들로 구성된 '입장권 판촉 시민원정대' 출정식을 갖고 수도권 등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판촉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광주 시민 14명으로 구성된 '시민원정대'는 이날부터 대회가 끝날 때까지 서울 명동, 로데오 거리, 인천공항, 세종, 부산 지역 등 내·외국인이 많이 찾는 곳에서 입장권 판매촉진 활동을 한다.

이들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대중에게 잘 알릴 수 있도록 수영대회를 상징하는 모자와 티셔츠 등을 입고 직접 리플릿과 배지 등 판촉물을 배부한다.

또 수리·달이 인형이나 입장권 모형 등을 들고 인증 샷을 찍어 각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일반인들의 입장권 구매 확산에도 나선다.

'시민원정대'는 출정식에 앞서 자발적으로 100만원 상당의 대회 입장권을 구매했다.

대회 입장권은 누리집(https://tickets.gwangju2019.com)에서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조영택 조직위 사무총장은 "시민원정대의 자발적인 판촉 활동으로 그동안 저조했던 입장권 개인판매가 활성화하는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입장권 고객센터(☎ 1599-7572).

[email protected]

(끝)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