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메리 크리스마스' KGC인삼공사, 25일 홈 경기서 특별한 이벤트 마련

일병 news1

조회 1,361

추천 0

2018.12.21 (금) 15:45

                           

'메리 크리스마스' KGC인삼공사, 25일 홈 경기서 특별한 이벤트 마련



[점프볼=민준구 기자] '산타클로스' KGC인삼공사가 크리스마스 홈 경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안양 KGC인삼공사는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 벌어지는 홈경기를 맞이하여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크리스마스 홈 경기는 12월 한 달간 KGC인삼공사의 홈경기마다 진행된 <12월 홈경기 출첵 이벤트>의 마지막 날로서 지난 7일부터 25일까지 선수단이 크리스마스 유니폼을 입고 뛴 여섯 경기 동안 SNS를 통한 출석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의 응모권을 추첨하는 날이다. 선수단은 25일 당일까지 참여된 응모권을 경기 종료 후 추첨하여 본인들의 실착 크리스마스 유니폼을 팬들에게 직접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경기에선 뜻 깊은 자리도 준비된다. KGC인삼공사는 올 한해 하프라인 슛 및 기부천사 팡팡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이웃돕기 기금을 연고지인 안양시에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연고지 팬들에 대한 감사와 소외된 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경기 당일 입장관중 전원에게는 <아산스파비스> 주중이용권을 1인 1매씩 증정하며, 라이브 밴드의 캐롤 공연도 준비하여 경기장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KGC인삼공사의 크리스마스 홈경기는 25일 오후 3시 KT와의 경기로 치러진다.

# 사진_KGC인삼공사 제공



  2018-12-21   민준구([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점프볼.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