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경기장 찾은 용산고 김동현 “아버지 김승기, 코트밖에서는 나밖에 몰라”

일병 news1

조회 935

추천 0

2018.11.15 (목) 22:24

                           

경기장 찾은 용산고 김동현 “아버지 김승기, 코트밖에서는 나밖에 몰라”



[점프볼=안양/강현지 기자] “아빠! 올해 한 번 더 우승이요!”

 

용산고 1학년 김동현이 15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와 원주 DB의 경기를 찾았다. 그뿐만 아니라 박정환(삼선중), 유기상, 장종호(이상 용산고), 김도은(안양고)도 같이 경기장을 찾았다.

 

안양고와 연습 경기를 한 후 경기장을 찾았다는 김동현. 다름 아닌 아버지이자 KGC인삼공사 수장인 김승기 감독을 응원하기 위해서 경기장에 왔다고 전했다. 용산고에서 2번(슈팅가드)을 보고 있다는 김동현은 평소 농구할 때 만큼은 아버지에게도 꾸지람을 듣는단다.

 

“자신감 있게 하라고 하신다. 더할 수 있는데, 왜 하지 못하냐”며 쓴소리도 듣긴 하지만, 아버지로서는 정말 여느 아버지 못지않게 가정적인 가장이라고. “평소에는 나밖에 모르신다”고 웃은 그는 “시즌 중에 바쁘시지만, 시간이 날 때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려고 하신다. 코트에서와는 정반대 모습이다”라고 아버지로서 김승기 감독의 모습을 전했다.

 

그러면서 아들로서 속상한 마음도 털어놨다. “아버지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를 들을 때면 속상하기도 하다”라고 말한 김동현은 “코트에 있는 모습을 볼 때면 아버지가 많이 힘들어 보이시는데, 살가운 아들은 되지 못하고 있다. 사랑한다는 말을 그동안 못했는데, 인터뷰를 빌려서 말하고 싶다”며 김승기 감독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경기장 찾은 용산고 김동현 “아버지 김승기, 코트밖에서는 나밖에 몰라” 

“한 번 더 우승!”을 외친 김동현. KGC인삼공사 선수들 중에서는 배병준과 랜디 컬페퍼를 가장 좋아한다고. “사실 내가 슛이 약점이다”라고 웃어 보인 김동현은 “비시즌에 배병준 선수가 학교(용산고)에 와서 운동하는 모습을 봤는데, 그런 노력하는 모습은 보고 배워야 할 것 같다. 컬페퍼는 코트에서 존재감이 남다르지 않나. 퍼포먼스가 좋다”며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DB에게 65-92로 패했다. 하지만 단독 2위 자리는 지켜내며 오는 17일 고양 오리온과의 홈 경기에서 재반등을 바라보게 됐다.

 

# 사진_ 홍기웅 기자



  2018-11-15   강현지([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점프볼.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