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엠스플 이슈] 이정후 '어깨 관절와순 손상'... 남은 포스트시즌 못 뛴다

일병 news1

조회 596

추천 0

2018.10.22 (월) 17:44

수정 1

수정일 2018.10.22 (월) 17:50

                           
[엠스플 이슈] 이정후 '어깨 관절와순 손상'... 남은 포스트시즌 못 뛴다


 


[엠스플뉴스]


 


플레이오프 진출까지 1승만 남겨둔 넥센 히어로즈에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톱타자 이정후가 왼쪽 어깨 관절와순 손상으로 남은 포스트시즌 진출이 불가능할 전망이다.


 


넥센은 10월 22일 "이정후가 금일 오후 CM충무병원과 김진섭 정형외과에서 MRI, CT 촬영 등 정밀검진을 받은 결과 왼쪽 어깨 전하방 관절와순 손상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정후는 남은 포스트시즌 경기 출전이 어렵게 됐다. 2주 안으로 부상 부위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 재활 등 차후 일정은 수술 이후 결정한다.


 


이정후는 앞서 20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의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 1번 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9회말 수비 도중 타구를 잡다 왼쪽 어깨 부상을 당했다.


 


이정후는 올 시즌 6월 19일 잠실 두산전에서도 3루 베이스로 슬라이딩하는 도중 같은 부위에 부상을 당했었고, 약 한달 가량 치료와 재활을 받은 바 있다.


 


국내 에이스 최원태 없이 포스트시즌을 치르는 중인 넥센은 톱타자 이정후까지 전력에서 이탈하면서, 남은 포스트시즌 경기를 치르는데 큰 어려움을 겪게 됐다.


 


배지헌 기자 [email protected]


ⓒ <엠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