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NLCS] 밀워키 곤잘레스, 발목 부상으로 로스터 제외…대체자는 데이비스

일병 news1

조회 413

추천 0

2018.10.18 (목) 06:44

                           
[NLCS] 밀워키 곤잘레스, 발목 부상으로 로스터 제외…대체자는 데이비스


 
[엠스플뉴스]
 
왼 발목을 접질린 지오 곤잘레스(밀워키 브루어스)가 결국, 로스터에서 제외됐다. 곤잘레스를 대신해 잭 데이비스가 로스터에 합류했다.
 
밀워키는 10월 18일(이하 한국시간)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챔피언십시리즈 5차전 경기를 앞두고 곤잘레스를 대신해 데이비스를 로스터에 합류시켰다. 규정에 따라 곤잘레스는 밀워키가 월드시리즈에 진출하더라도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전날 경기에서 탈이 났다. NLCS 4차전에 선발 등판한 곤잘레스는 2회 야시엘 푸이그의 강습타구를 잡으려다 착지 과정에서 왼 발목을 접질리는 악재를 맞았다. 이 여파로 결국 로스터에서 제외됐고 그대로 시즌을 마감하게 됐다.
 
한편, 곤잘레스를 대신해 로스터에 합류한 데이비스는 올해 밀워키의 2선발로 시즌을 시작했다. 하지만 어깨와 허리 부상으로 단 13경기 등판에 그쳤다. 성적도 2승 7패 평균자책 4.77로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밀워키는 데이비스를 포스트시즌 로스터에서 제외했지만, 곤잘레스가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이탈하자 대체자로 데이비스를 낙점했다. 이로써 데이비스는 빅리그 데뷔 후 처음으로 포스트시즌 무대를 밟게 됐다.
 
정재열 기자 [email protected]


ⓒ <엠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