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KGC인삼공사, 멀티스포츠 브랜드 스티즈와 농구단 용품 후원 협약 체결

일병 news1

조회 172

추천 0

2018.09.21 (금) 16:22

                           

KGC인삼공사, 멀티스포츠 브랜드 스티즈와 농구단 용품 후원 협약 체결



[점프볼=민준구 기자] KGC인삼공사가 멀티스포츠 브랜드 STIZ(스티즈)와 농구단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안양 KGC인삼공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조성인 KGC인삼공사 단장과 김수빈 스티즈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티즈는 이번 시즌부터 2년간 KGC인삼공사의 유니폼 및 각종 훈련 의류 용품 등을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특히, NBA Asia와 전속 계약을 맺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광작가(본명 김민석)’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체적인 유니폼 디자인과 농구단의 상품화 사업도 함께 진행하기로 하여 더욱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Player’s Special Day’와 같은 특별 이벤트도 마련하여 선수들이 직접 구단 용품을 판매하는 등의 마케팅 참여 계획도 준비 중이다. 이러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 선수와 팬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장을 보다 많이 마련함으로써 프로선수를 통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도 모색할 예정이다.

스티즈의 김수빈 대표는 “이너 컴프레션웨어 전문 브랜드인 S&T Gears와 농구 전문 브랜드인 Hoopers가 통합하여 스티즈란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다. 그 시작점에서 국가대표 양희종, 오세근 선수가 속해 있고 지난 6년간 두 번의 우승을 일궈낸 KGC인삼공사와의 용품 후원을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제는 명문 구단으로 도약한 KGC인삼공사가 올 시즌에도 꼭 우승을 차지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KGC인삼공사의 조성인 단장도 “멀티 스포츠 브랜드 스티즈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측이 더욱 발전하고 돈독해질 수 있기를 바라며, 선수단 역시 최선의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라고 화답했다.

# 사진_KGC인삼공사 제공



  2018-09-21   민준구([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점프볼.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