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추신수, OAK전 1번-DH 선발…우완 파이어스 상대

일병 news1

조회 227

추천 0

2018.08.21 (화) 08:00

                           
추신수, OAK전 1번-DH 선발…우완 파이어스 상대

 
[엠스플뉴스]
 
추신수(36, 텍사스 레인저스)가 마이크 파이어스를 상대로 연속 안타에 도전한다.
 
추신수는 8월 21일(이하 한국시간) O.co 콜리세움에서 열리는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의 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장한다.
 
최근 고감도 타격을 선보이고 있는 추신수다. 지난 경기에서도 3안타를 기록하며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달리고 있다. 앞선 7경기에서 3안타 경기만 3번이다.
 
이날 추신수가 상대할 선발은 우완 파이어스다. 파이어스는 올 시즌 23경기 선발로 나와 8승 6패 평균자책 3.38의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에서 시즌을 시작했던 파이어스는 지난 8월 트레이드를 통해 오클랜드로 이적했다.
 
추신수가 파이어스 공략에 성공해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양 팀 선발 라인업
 
텍사스 레인저스 (선발투수 : 바톨로 콜론)
추신수(지명타자)-루그네드 오도어(2루수)-엘비스 앤드루스(유격수)-노마 마자라(우익수)-주릭슨 프로파(3루수)-조이 갈로(좌익수)-로날드 구즈만(1루수)-로빈슨 치리노스(포수)-드류 로빈슨(중견수)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선발투수 : 마이크 파이어스)
닉 마티니(좌익수)-맷 채프먼(3루수)-제드 라우리(2루수)-크리스 데이비스(지명타자)-맷 올슨(1루수)-스티븐 피스코티(우익수)-마커스 세미엔(유격수)-라몬 라우레아노(중견수)-조나단 루크로이(포수)
 
황형순 기자 [email protected]


ⓒ <엠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