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한기범농구교실, 이태원BB타운과 필리핀재능기부농구클리닉 후원 협약

일병 news1

조회 336

추천 0

2018.08.17 (금) 10:44

                           

한기범농구교실, 이태원BB타운과 필리핀재능기부농구클리닉 후원 협약



[점프볼=민준구 기자] 농구발전을 위한 한기범농구교실과 이태원BB타운의 뜻 깊은 후원 협약식이 체결됐다.

한기범농구교실과 이태원BB타운이 오는 21일 필리핀재능기부농구클리닉 후원 협약식을 체결한다.

 

한기범농구교실은 21일부터 28일까지 필리핀에 출국하여 마닐라와 클락에서 ‘2018 Let’s Play Basketball with Hankibum(한기범과 함께 농구합시다)‘ 재능기부 농구클리닉을 갖는다. 이에 이태원BB타운은 필요한 용품을 후원하며 재능기부봉사자들이 보다 많은 곳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특히나 이번에는 클락 이외에 마닐라에서도 행사가 펼쳐지며, 현지의 바랑가이 농구장과 학교 등지에서 무료농구수업교실이 열릴 예정이다. 

 

이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한기범농구교실의 이형주 부단장(대한농아인농구협회 기술위원)은 “작은 봉사로 시작한 재능기부 농구클리닉이 점점 커져 감개무량하다. 매번 클락에서 펼쳐진 행사가 이번에는 마닐라까지 오게 되며 부담이 많이 되지만, 함께 출국하는 자원봉사자 이성재(이피플코리아), 이영우(이영우스포츠아카데미), 최연종(카톨릭관동대), 이준영(한기범농구교실일산점) 등 능력 있는 분들과 함께 잘 준비해서 현지의 학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끝으로 좋은 나눔 활동에 후원해주시는 이태원BB타운의 김황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태원BB타운은 앞으로 한기범농구교실의 국내외 재능기부 프로그램에 농구용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2018 Let’s Play Basketball with Hankibum‘ 행사는 21일부터 24일까지는 마닐라에서 진행되며, 24일부터 28일까지는 클락/앙헬레스에서 진행된다. 현지 프로그램참가 및 친선경기신청은 한기범농구교실 클락점 혹은 한기범농구교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사진(내용과는 상관없음)_점프볼 DB(유용우 기자)



  2018-08-17   민준구([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점프볼.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