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한기범 희망나눔, 소외계층 청소년과 함께한 여름 캠프 성황리에 마쳐

일병 news1

조회 232

추천 0

2018.08.16 (목) 10:44

                           

한기범 희망나눔, 소외계층 청소년과 함께한 여름 캠프 성황리에 마쳐



[점프볼=강현지 기자] 한기범 희망나눔이 2박 3일간의 여름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간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에서 ‘2018 대한체육회와 함께하는 한기범희망농구 여름캠프’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재정후원하고, 대한체육회 주최, 한기범희망나눔 주관으로 소외계층 청소년 90여명이 함께 했다.

이번 여름캠프 프로그램은 농구, 풋살, 골프 및 뉴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전 프로출신 은퇴선수들이 참여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수업을 학생들 눈높이에 맞췄고, 이를 통해 그간 경험해 보지 못한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

한기범 희망나눔, 소외계층 청소년과 함께한 여름 캠프 성황리에 마쳐

또 청소년 안전교육을 위한 심폐소생술 교육, 지역별 단합과 화합을 위한 지역 간 리그 농구대회 등을 통해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부여했다. 이번 여름캠프는 레크레이션 시간을 통해 전국 지역에서 모인 학생들이 함께 게임을 하고 활동을 하면서 서로 친밀해지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면서 즐거운 교류의 장을 펼쳤다.

‘2018 대한체육회와 함께하는 한기범희망농구’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신체 발달과 건전한 정서 함양을 위해 이번 여름캠프 외에도, 지역대항 농구대회 등 다양한 스포츠 문화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계층 간 거리감을 해소하여 공동체 의식의 증대를 기대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 사진_사단법인 한기범희망농구 제공



  2018-08-16   강현지([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점프볼.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