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MLB CUT] '데뷔전 멀티히트' 최지만, TB 동료들과 식사 인증샷 "나 여기!"

일병 news1

조회 4,142

추천 0

2018.07.12 (목) 14:22

                           
[MLB CUT] '데뷔전 멀티히트' 최지만, TB 동료들과 식사 인증샷 나 여기!


 
[엠스플뉴스] 빅리그에 복귀한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팀 동료들과 함께한 회식 사진을 공개했다. 
 
최지만은 12일 오후(이하 한국 시간)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탬파베이 레이스 선수들과 함께한 즐거운 저녁 식사 사진을 공개했다. 
 
[MLB CUT] '데뷔전 멀티히트' 최지만, TB 동료들과 식사 인증샷 나 여기!


 
최지만의 모습은 테이블의 오른쪽 맨 끝에서 포착됐다. 연한 녹색의 셔츠를 입고 손을 번쩍 들고 있는 최지만. 최지만은 사진과 함께 "안 보일까봐 손 듦!!" 이라는 센스있는 문구를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야구 유니폼이 아닌 편안한 사복을 입고 한 자리에 모인 MLB 탬파베이 레이스 선수들은 어깨동무를 하고 V자를 그리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사진은 탬파베이 레이스의 포수 윌슨 라모스가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으로 최지만은 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리그램해 업로드했다. 사진 속에는 카를로스 고메즈, 블레이크 스넬, 크리스 아처, 세르지오 로모 등 팀의 주축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식사를 즐기고 있다. 
 
한편, 최지만은 이날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 5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를 기록했다. 
 
탬파베이 유니폼을 입고 첫 데뷔전을 치른 최지만의 시즌 타율은 .233에서 .265로 상승했다. 
 
 
이상빈 기자 [email protected]


ⓒ <엠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