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타순 격상' 오타니, BOS전 6번-DH 선발 출장

일병 news1

조회 869

추천 0

2018.04.20 (금) 08:22

                           


 
[엠스플뉴스]
 
오타니 쇼헤이(23, LA 에인절스)가 지난 선발 등판에서의 부진을 타석에서 만회할까.
 
오타니는 4월 20일(이하 한국시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 6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다.
 
오타니는 지난 18일 경기에서 시즌 세 번째 선발 등판에 나섰다. 하지만 무키 베츠에게 선두타자 홈런을 내주며 2이닝 4피안타 3실점에 그쳤다. 손가락 물집이 잡히는 불운까지 겹치며 이른 타이밍에 교체됐다.
 
지난 14일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경기에서 7번 타자로 나선 오타니는 이날 6번으로 타순이 격상했다. 변화한 타순에서 팀의 연패를 끊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오타니가 이날 상대할 보스턴 선발은 좌완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다. 로드리게스는 올 시즌 2경기 선발 등판해 1승 무패 평균자책 3.72를 기록했다.
 
양 팀 선발 라인업
 
보스턴 레드삭스 (선발 :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
무키 베츠(우익수)-앤드류 베닌텐디(중견수)-핸리 라미레스(지명타자)-J.D 마르티네스(좌익수)-미치 모어랜드(1루수)-라파엘 데버스(3루수)-에두아르도 누네스(2루수)-크리스티안 바스케스(포수)-브록 홀트(유격수)
 
LA 에인절스 (선발 : 닉 트로피아노)
이안 킨슬러(2루수)-마이크 트라웃(중견수)-저스틴 업튼(좌익수)-앨버트 푸홀스(1루수)-안드렐턴 시몬스(유격수)-오타니 쇼헤이(지명타자)-잭 코자트(3루수)-크리스 영(우익수)-마틴 말도나도(포수)
 
황형순 기자 [email protected]


ⓒ <엠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