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감금된 내동생

  • 조회 231
  • 2018.09.28 (금) 00:57
중령되돌아온혜리조나
프로필이미지
2범
2015.07.16가입
에브리데이 걸스데이 혜리

나눔이 종료되었습니다.

이런 게시물은 어떠세요?

추천 게시물 | 글쓴이의 게시물 더보기

댓글

31

  • 답글
    2018.09.28 00:58:59
    [미채택] 행님 사람합니다용
  • 답글
    2018.09.28 00:59:18
    [미채택] 저는 폭섹풍스 인데 저번에 행님이 주신다고했었는데.....
  • 답글
    2018.09.28 00:59:37
    [미채택] 저는 행님의 충실한 강아지가 되겠습니다 충성충성^^7
  • 답글
    2018.09.28 00:59:56
    [미채택] 혜리조나님 오늘 상한 개기원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답글
    2018.09.28 10:39:50
    [미채택] 형님 사랑합니다 저한번만 채택해주세여 ㅠㅠㅠ
  • 답글
    2018.09.28 10:39:59
    [미채택] 퓨ㅠㅠㅠ
  • 답글
    2018.09.28 21:07:55
    [미채택] 네랑해요...진짜...
  • 답글
    2018.09.28 00:59:26
    [미채택] 와 행님 저는 오늘 새로운 행님이 생긴 것 같습니다. 존경합니다.
  • 답글
    2018.09.28 10:40:35
    [미채택] ㅜㅜㅜ 형님 저한번만 채택해주십쇼
  • 답글
    2018.09.28 01:02:33
    [채택됨 100,000P] ? . ?
  • 답글
    2018.09.28 10:40:49
    [미채택] 와 사랑하는 형님 저한번만 채택해주십쇼 ㅠㅠ
  • 답글
    2018.09.28 21:17:51
    [미채택] 댓글단지몰랏다 ㅋㅋㅋ
  • 답글
    2018.09.28 01:20:54
    [미채택] 채팅좀 합시다.
  • 답글
    2018.09.28 10:40:57
    [미채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답글
    2018.09.28 02:59:05
    [미채택] 형님 소위다는데 정확하게 21000포인트 모자란데  저도 소위 한번 달게해주십시요 형님 충성하겟습니다
  • 답글
    2018.09.28 10:41:13
    [미채택] 저는 이제 일병입니다...... 저한번만 채택해주십쇼
  • 답글
    2018.09.28 03:48:14
    [미채택] 등자양!!
  • 답글
    2018.09.28 03:51:17
    [미채택] 전에 혹시 시드니 다녀오셨다던 분이시져!! 또 보니까 웬지 반갑 ㅎㅎ
  • 답글
    2018.09.28 09:16:09
    [미채택] 형님 여기있습니다!!
  • 답글
    2018.09.28 09:30:10
    [미채택] 줄서봅니다
  • 답글
    2018.09.28 09:53:38
    [미채택] 포인트좀주세요 ㅠ
  • 답글
    2018.09.28 10:39:18
    [미채택] ㅜㅜㅜㅜ
  • 답글
    2018.09.28 10:39:29
    [미채택] 형님 저도 채택좀....
  • 답글
    2018.09.28 10:57:06
    [미채택] 형님 여기서 뵙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해보겠습니다
  • 답글
    2018.09.28 14:32:09
    [미채택] ㅇㅋㅋㅇㅋㅇㅋ
  • 답글
    2018.09.28 14:38:01
    [미채택] 나??? 나 맞어??? 나구나!!
  • 답글
    2018.09.28 16:18:40
    [미채택] 형님 만원이라도좋은데 만원이라도 채택부탁합니다!!!!!!
  • 답글
    2018.09.28 16:45:49
    [미채택] 형님 ....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 계속 기달리고 있겠습니다 ㅠㅠㅠ
  • 답글
    2018.09.28 17:54:00
    [미채택] 형님 평생 기달리겠습니다 동생한번 도와주십쇼 ㅠㅠㅠ
  • 답글
    2018.09.28 21:06:35
    [미채택] 내가 동생할게요 제발....
  • 답글
    2018.09.28 21:08:06
    [미채택] 안녕하세요~

신고하기

포인트게시판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공지]포인트 게시판 이용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10,000

[나눔]빠라라[1]

소령고양이식빵 12/16 10
20,000

[나눔]루브르[4]

준장lll시5후키lll 12/15 16
5,000

[나눔]클린스포츠 잘아시는 형들 답장좀여 포인트드려요[2]

이등병회원_p9otch9l5mzuu 12/13 42
3,000

[나눔]답변부탁드립니다[3]

이등병회원_p9otch9l5mzuu 12/12 44
20,000

[나눔]간지야 이야기는 들었다 열심히 살자 마오야[3]

소령(진)설화찡 12/12 27
1,000

[나눔]형님들 답변좀 ㅠㅠ클린스포츠애관해서[4]

이등병회원_p9otch9l5mzuu 12/11 46
30,000

[나눔]강제[2]

준장lll시5후키lll 12/08 71
1,000

[나눔]선착순[8]

소령(진)간지 12/08 66
30,000

[나눔]설화[2]

준장lll시5후키lll 12/08 41
2,000

[나눔]재프리썬[2]

병장강제 12/07 36
2,000

[나눔]짤짤이 처분 [1]

병장강제 12/07 25
2,000

[나눔]정답자 : 닉네임추천점[1]

소령(진)날두대장 12/07 29
5,000

[나눔]정답자 : 기적의수학가[1]

소령(진)날두대장 12/07 29
30,000

[나눔]눈치게임 7번째 댓글에 포인트 지급합니다.[16]

이등병토토제작합니다 12/06 61
30,000

[나눔]눈치게임 7번째 댓글에 포인트 지급합니다.[9]

이등병토토제작합니다 12/05 30
30,000

[나눔]아무나[3]

중장AppStore 12/05 41
20,000

[나눔]강제님[2]

준장lll시5후키lll 12/05 46
10,000

[나눔]날두대장으로 4행시 ㄱㄱ[8]

소령(진)날두대장 12/05 38
30,000

[나눔]챙수년[2]

준장lll시5후키lll 12/05 30
30,000

[나눔]나래년[11]

준장lll시5후키lll 12/05 88
10,000

[나눔]반슬[3]

소령llll시5후키llll 12/05 34
10,000

[나눔]신예은TV 님 가지세요[6]

소령크롬하츠대장BENZ 12/02 79
10,000

[나눔]새벽축구픽 오지는거 좀[4]

하사삼성달려라임팽2 12/01 62
30,000

[나눔]똘이[7]

준장lll시5후키lll 12/01 55
20,000

[나눔]정열[1]

준장lll시5후키lll 11/30 56
10,000

[나눔]단풍님[2]

상병제임스본드하냐 11/28 71
20,000

[나눔]2글짜 3글짜 중복없는 웃긴아이디추천해주세요.[16]

대위코끼리구조대장님 11/27 124
3,000

[나눔]이리로온나[5]

일병서래마을거주민 11/23 162
10,000

[나눔]캬앜 오라[2]

소령(진)김일성님 11/20 129
50,000

[나눔]다룽[1]

중장권이사 11/19 103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