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감금된 내동생

  • 조회 329
  • 2018.09.28 (금) 00:57
중령되돌아온혜리조나
프로필이미지
2범
2015.07.16가입
에브리데이 걸스데이 혜리

나눔이 종료되었습니다.

이런 게시물은 어떠세요?

추천 게시물 | 글쓴이의 게시물 더보기

댓글

31

  • 답글
    2018.09.28 00:58:59
    [미채택] 행님 사람합니다용
  • 답글
    2018.09.28 00:59:18
    [미채택] 저는 폭섹풍스 인데 저번에 행님이 주신다고했었는데.....
  • 답글
    2018.09.28 00:59:37
    [미채택] 저는 행님의 충실한 강아지가 되겠습니다 충성충성^^7
  • 답글
    2018.09.28 00:59:56
    [미채택] 혜리조나님 오늘 상한 개기원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답글
    2018.09.28 10:39:50
    [미채택] 형님 사랑합니다 저한번만 채택해주세여 ㅠㅠㅠ
  • 답글
    2018.09.28 10:39:59
    [미채택] 퓨ㅠㅠㅠ
  • 답글
    2018.09.28 21:07:55
    [미채택] 네랑해요...진짜...
  • 답글
    2018.09.28 00:59:26
    [미채택] 와 행님 저는 오늘 새로운 행님이 생긴 것 같습니다. 존경합니다.
  • 답글
    2018.09.28 10:40:35
    [미채택] ㅜㅜㅜ 형님 저한번만 채택해주십쇼
  • 답글
    2018.09.28 01:02:33
    [채택됨 100,000P] ? . ?
  • 답글
    2018.09.28 10:40:49
    [미채택] 와 사랑하는 형님 저한번만 채택해주십쇼 ㅠㅠ
  • 답글
    2018.09.28 21:17:51
    [미채택] 댓글단지몰랏다 ㅋㅋㅋ
  • 답글
    2018.09.28 01:20:54
    [미채택] 채팅좀 합시다.
  • 답글
    2018.09.28 10:40:57
    [미채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답글
    2018.09.28 02:59:05
    [미채택] 형님 소위다는데 정확하게 21000포인트 모자란데  저도 소위 한번 달게해주십시요 형님 충성하겟습니다
  • 답글
    2018.09.28 10:41:13
    [미채택] 저는 이제 일병입니다...... 저한번만 채택해주십쇼
  • 답글
    2018.09.28 03:48:14
    [미채택] 등자양!!
  • 답글
    2018.09.28 03:51:17
    [미채택] 전에 혹시 시드니 다녀오셨다던 분이시져!! 또 보니까 웬지 반갑 ㅎㅎ
  • 답글
    2018.09.28 09:16:09
    [미채택] 형님 여기있습니다!!
  • 답글
    2018.09.28 09:30:10
    [미채택] 줄서봅니다
  • 답글
    2018.09.28 09:53:38
    [미채택] 포인트좀주세요 ㅠ
  • 답글
    2018.09.28 10:39:18
    [미채택] ㅜㅜㅜㅜ
  • 답글
    2018.09.28 10:39:29
    [미채택] 형님 저도 채택좀....
  • 답글
    2018.09.28 10:57:06
    [미채택] 형님 여기서 뵙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해보겠습니다
  • 답글
    2018.09.28 14:32:09
    [미채택] ㅇㅋㅋㅇㅋㅇㅋ
  • 답글
    2018.09.28 14:38:01
    [미채택] 나??? 나 맞어??? 나구나!!
  • 답글
    2018.09.28 16:18:40
    [미채택] 형님 만원이라도좋은데 만원이라도 채택부탁합니다!!!!!!
  • 답글
    2018.09.28 16:45:49
    [미채택] 형님 ....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 계속 기달리고 있겠습니다 ㅠㅠㅠ
  • 답글
    2018.09.28 17:54:00
    [미채택] 형님 평생 기달리겠습니다 동생한번 도와주십쇼 ㅠㅠㅠ
  • 답글
    2018.09.28 21:06:35
    [미채택] 내가 동생할게요 제발....
  • 답글
    2018.09.28 21:08:06
    [미채택] 안녕하세요~

신고하기

포인트게시판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공지]포인트 게시판 이용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10,000

[나눔]랜박살사람 빨리와라[12]

대위SsSs로얄대장철구 05/20 46
10,000

[나눔]날두를이겨라![27]

소령(진)날두대장 05/05 189
10,000

[나눔]충떵떠떠떠떵~~~~~~~[14]

병장옥수수콧수염 04/30 140
10,000

[나눔]애교 한번 부려봐랏 [7]

병장옥수수콧수염 04/19 268
3,000

[나눔]하루하루~[4]

훈련병1215ysj 04/18 73
1,000

[나눔]나눌거얌[2]

이등병a03716 04/18 47
100,000

[나눔]충떵![25]

대장청슬가련 04/14 237
100,000

[나눔]난 천사니까[2]

전과자최두일 04/14 81
50,000

[나눔]색닉 추천 받는다[4]

전과자최두일 04/13 79
100,000

[나눔]아라 로 2행시[7]

전과자신아라뿌캐 04/13 88
100,000

[나눔]방갑읍니다[22]

소령(진)통법김본좌 04/10 134
100,000

[나눔]하앙 건승 [15]

대장안녕나넴드슬가 04/08 124
50,000

[나눔]덜그덕은 어떤 소리일까 맞춘놈 5만원[5]

상병덜그덕 04/07 91
100,000

[나눔]오랜만임미다 하앙[22]

대장슬가둥절 04/05 164
50,000

[나눔]본문 참조 [38]

하사삼성강민호 04/01 167
100,000

[나눔]건승하새오[32]

대장슬가둥절 03/31 143
100,000

[나눔]하앙 야구좀먹자 ㅎ ㅏ앙[19]

대장슬가둥절 03/29 135
20,000

[나눔]17.4배 적중 기념 포인트 이벤트~![10]

원수건대히어로 03/28 127
10,000

[나눔]슬가누님께[15]

이등병동원김치 03/28 172
1,000

[나눔]형님들 동원이 인사 크게박습니다[3]

이등병동원김치 03/28 74
10,000

[나눔]슬가님께 덕담 제일 잘하는사람 드릴게요 ^^[13]

소령(진)창모 03/27 124
100,000

[나눔]ㅎ ㅏ앙 기분 개좃ㅌ ㅏ [26]

대장슬가둥절 03/27 147
10,000

[나눔]전과 미션 추천 해라[9]

탈영코리락쿠마 03/26 79
5,000

[나눔]재미있게 얘기해봅시다[18]

일병해운대다 03/25 113
50,000

[나눔]히잉ㅇㅇ아앙이아이앙[21]

일병구잉빠 03/25 107
100,000

[나눔]좋은주말되세요 하앙[31]

대장박슬가 03/23 156
1,000

[나눔]마 덕담 한마디씩 해바라 [10]

소령(진)포앵 03/22 90
100,000

[나눔]기분이 개저아 하앙 [30]

대장박슬가 03/21 173
50,000

[나눔]하앙 좋은하루되새용[23]

대장박슬가 03/19 170
50,000

[나눔]내컴퓨터에서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로컬디스트(D:)[3]

소령(진)투스타 03/17 132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