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많이 잃으신분

  • 조회 421
  • 2017.11.30 (목) 08:13
    • 수정 1
    • 수정일 2017.11.30 (목) 08:14

나눔이 종료되었습니다.

이런 게시물은 어떠세요?

추천 게시물 | 글쓴이의 게시물 더보기

댓글

29

  • 답글
    2017.11.30 08:14:50
    [채택됨 1,000P] 내놔라
  • 답글
    2017.11.30 08:17:11
    [미채택] 관리자에 의하여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글
    2017.11.30 08:24:28
    [미채택] 복규가능
  • 답글
    2017.11.30 08:59:48
    [채택됨 1,000P] 저염.....!
  • 답글
    2017.11.30 09:36:34
    [채택됨 5,000P] 저도 여유있을땐 나눔도 했었는데~ 이젠 나눔을 받을 처지입니다.
  • 답글
    2017.11.30 10:10:52
    [채택됨 3,000P] 힘드니깐 위로좀
  • 답글
    2017.11.30 10:53:14
    [채택됨 10,000P] 하..위로좀해주세요
    복받으시구요ㅠㅠ
  • 답글
    2017.11.30 11:47:35
    [미채택] 담배 다섯번 덜펴서 이만원으로 겨우했는데... 잘안되네요.ㅠㅠ부탁좀드려요 형님
  • 답글
    2017.11.30 14:24:50
    [미채택] 채팅을 하고싶은데  포인트가 모자랍니다. ㅠㅠ
  • 답글
    2017.11.30 15:28:38
    [미채택] 저도 손내밀어봅니다 ㅜㅜ 채팅하고싶어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답글
    2017.11.30 17:08:28
    [미채택] 사랑합니다 형님 항상 건승하시고 건강챙기세요~
  • 답글
    2017.11.30 17:37:07
    [미채택] 말좀하자
  • 답글
    2017.11.30 18:44:10
    [미채택] 삼성 전랜 1쿼 39언더입니다 형님 보너스로 드십시오
  • 답글
    2017.11.30 21:14:39
    [미채택] KT플핸 막폴 300 사이트 2개돌렸습니다.............................ㅜㅜ
  • 답글
    2017.11.30 23:09:15
    [미채택] 저 구재좀..
  • 답글
    2017.11.30 23:09:25
    [미채택] 구제..
  • 답글
    2017.11.30 23:49:19
    [미채택] 저좀 살려주세요행님,,ㅠㅠㅠㅠㅠㅠ
  • 답글
    2017.12.01 12:18:48
    [미채택] 야 500만포있다믄서 구걸하냐 그지새끼마냥 아휴 짠하다 내가 좀주리 ?
  • 답글
    2017.12.01 00:48:27
    [미채택] 충성! 구제부탁드립니다
  • 답글
    2017.12.01 01:19:57
    [미채택] .....그냥. 습관처럼 그냥 여기 기웃거려요...참..습관이란..
  • 답글
    2017.12.01 02:27:40
    [미채택] 많이 아파여.. 하나때문에 못먹는 인생 ㅠㅠ
  • 답글
    2017.12.01 02:54:12
    [미채택] 오클막폴 뿌러졌어서..타격이좀크네요..ㅠ 도와주세요
  • 답글
    2017.12.01 02:59:56
    [미채택] 구제좀 해주십쇼...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정말 밥값도 없네요
  • 답글
    2017.12.01 03:10:01
    [미채택] 많이 잃었지 하지만  오늘도 잃을 예정이다!!!ㅠ
  • 답글
    2017.12.01 09:58:25
    [미채택] 많이땄다 빚 2억 갚았다!!!!!!!!!!
  • 답글
    2017.12.01 12:43:52
    [미채택] 좀주십시요^^^^^^^^^ 아파도 청춘이다~~~~~~~~~~
  • 답글
    2017.12.01 14:13:52
    [미채택] 아프면 병원을가라ㅡㅡ
  • 답글
    2017.12.01 14:32:42
    [미채택] 하 ~~~ 이새 끼  아직도 안나눠줬네 ㅋㅋ 언넝주라고
  • 답글
    2017.12.01 16:01:14
    [미채택] 내놩~~
  • 답글
    2017.12.03 04:46:01
    [미채택] 동네 저수지 뛰어들기 일부직전이다 내놔라

신고하기

포인트게시판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공지]포인트 게시판 이용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5,000

[나눔]와규관[5]

소령(진)저능 19:33 9
100,000

[나눔]마지막으로 포인트 안받은 5명 2만포씩[23]

원수건대히어로 16:48 25
100,000

[나눔]포게 이벤트 쎄게 간다 ㅋㅋㅋ[12]

원수건대히어로 16:35 30
50,000

[나눔]선착순 10명 5만포씩 간다 [14]

원수건대히어로 15:15 42
5,000

[나눔]누구줄까요?[4]

병장피츠골 01/19 18
1,000

[나눔]질문좀![3]

일병100만원만따자 01/19 12
10,000

[나눔]누구줄까요?[2]

병장피츠골 01/18 22
5,000

[나눔]누구줄까요?[2]

병장피츠골 01/18 10
10,000

[나눔]누구줄까요?[5]

병장피츠골 01/18 24
3,000

[나눔].[2]

훈련병에이브릴라빈 01/17 11
10,000

[나눔]클라ㅏㅏㅏㅏㅏㅏㅏㅏ님[1]

소령(진)브레이브 01/14 42
2,000

[나눔]1더하기 1은?[8]

상병제트추진연구소 01/13 84
2,000

[나눔]장난치지말고 강승부 갈만한 픽 댓글 ㄱㄱㄱ [2]

상병진이클래스 01/13 63
10,000

[나눔]2019[1]

소령(진)샤프 01/11 51
5,000

[나눔]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1]

탈영더블세븐 01/11 36
10,000

[나눔]내일도는 남겨라[2]

이등병통수맛사탕 01/11 42
5,000

[나눔]12시 도라도 데 시날로아 홈팀 막폴인데 180인데 보험어찌까면되 ??? 무패 다까야하는건가 ?? 까는법좀알려줘 포인트줄게[5]

상병진이클래스 01/10 87
10,000

[나눔]벤츠형이다 처질러ㅅㅅㅅㅅ ㅅㅅㅅ[2]

준장벤츠65AMG핑두 01/06 135
50,000

[나눔]로맥 ㅅㅅㅅㅅ ㅅ [5]

준장벤츠65AMG핑두 01/06 76
100,000

[나눔]어디한번 아양을 떨어보시게나[16]

전과자코리락쿠마 01/02 212
30,000

[나눔]11[3]

입소전회원_5c286f4e5e525 12/30 93
30,000

[나눔]언니저맘에안들죠님~[1]

이등병프로토돈따자 12/30 122
30,000

[나눔]나눔한다[15]

상사아이유분수쇼 12/26 176
50,000

[나눔]이것이나눔이다[7]

소령(진)여신서현숙 12/26 106
5,000

[나눔]로드 자전거 잘 아시는분 모집[5]

일병피자먹 12/20 158
10,000

[나눔]빠라라[13]

소령고양이식빵 12/16 207
20,000

[나눔]루브르[4]

준장lll시5후키lll 12/15 109
5,000

[나눔]클린스포츠 잘아시는 형들 답장좀여 포인트드려요[2]

이등병회원_p9otch9l5mzuu 12/13 150
3,000

[나눔]답변부탁드립니다[3]

이등병회원_p9otch9l5mzuu 12/12 121
20,000

[나눔]간지야 이야기는 들었다 열심히 살자 마오야[3]

소령(진)설화찡 12/12 101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