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첨부

오늘 데려온 멍멍이 못 키울 거 같아요ㄷㄷ.jpg

  • 조회 5,582
  • 추천 3
  • 2017.01.12 (목) 02:36

핑크라인님의 다른글

핑크라인님의 유머/엽기글 전체검색
댓글

11

  • 답글
    2017.01.12 03:56:08
    개가 날아 댕긴다???
  • 답글
    2017.01.12 04:08:16
    개 새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답글
    2017.01.12 06:3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뛰면 다 날고잇내
  • 답글
    2017.01.12 10:06:42
    개 귀엽다 ㅋㅋㅋㅋ 표정봐 ㅋ
  • 답글
    2017.01.12 10:12:02
    이목구비 보니 꽤 혈통있는 녀석 같은대
  • 답글
    2017.01.12 11:16:14
    개리포터?
  • 답글
    2017.01.12 11:17:17
    진짜 귀엽네.. ㅎㅎ 마당이 있는집에서 키우면 개도 행복할거같긴하네요. 근데. 사진찍어주는분 엄청따르는거같은데..
  • 답글
    2017.01.12 14:51:32
    개귀엽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2017.01.12 15:32:50
    너무 귀엽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라 강아지야.... 그리고 주인들아... 제발 옥상에서 개좀 안카우면 안되냐? 감옥에서 키우냐? 집좀 따듯하게 잘만들어주던가.. 그리고 책임감 없고  개껌 사주고 개 병원데려갈 능력 없으면 키우지마라 제발좀.
  • 답글
    2017.01.12 15:37:58
    그리고 사진보면 철로 된 망사있는데 치워야하는거 아니냐? 강아지보고  올라가라고 만들어준거냐? 떨어지라고? 좀 대충 키우지말자. 완전 애기니 서고날만한건 아예 치워줘야지
  • 답글
    2017.01.12 15:40:07
    예전에 순간포착인가.. 어디인가 옥상에서 키우는개 냅두는 주인... 줘패고싶드라 난간에 올라가는개를 말을 안듣는다고 냅두는 개아리새리...말안듣는게 어딨어 못올라가게 만들어놓으면되지.

신고하기

유머/엽기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스포츠 팬의 필수품!! 네임드 스포츠 어플 출시

슈퍼관리자[NM]Zeus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이미지첨부새글

남극 탐사 중 발견한 거대한 뼈[1]

병장졸리나안졸리나 19:46 532 0
이미지첨부새글

공신력있는 해외기관에서 뽑은 세계 게이머 Top 10

병장졸리나안졸리나 19:44 546 0
이미지첨부새글

수업 들을때 자리 유형[1]

병장졸리나안졸리나 19:42 468 0
이미지첨부새글

오늘자 아프리카TV 여캠 클라스 ㄷㄷㄷ[3]

병장졸리나안졸리나 19:41 734 0
이미지첨부새글

개사료 용자 둥글이님 근황

병장졸리나안졸리나 19:38 404 0
이미지첨부새글

드라마에도 소개됐던 유시민[1]

병장졸리나안졸리나 19:37 472 0
이미지첨부새글

A컵이 무서운 이유[4]

병장FC아스날 19:15 1,198 0
텍스트새글

대학생이 왜 강한줄 알아..?[5]

병장FC아스날 19:12 842 0
텍스트새글

어느 일본인의 모유수유 후기[2]

병장FC아스날 19:08 868 1
텍스트새글

엄마의 섹드립[11]

병장FC아스날 19:07 977 0
텍스트새글

조현영 [2]

일병중국컨탠츠사장 18:32 984 0
이미지첨부새글

[난감] 드라이브시켜줄게[2]

하사잡회원위원장 12:49 3,095 4
BEST새글

[난감] 주인아 나 졸리다고..[3]

하사잡회원위원장 12:47 2,888 16
이미지첨부새글

[난감] 형 산책간다[1]

하사잡회원위원장 12:46 2,295 2
이미지첨부새글

[극혐] 내가 다 아프네...[2]

하사잡회원위원장 12:45 2,638 4
이미지첨부새글

[허무] 난 운동선수하면안되나봐

하사잡회원위원장 12:44 2,630 2
이미지첨부새글

[난감] 너임마.. 문만열리면 디져써[1]

하사잡회원위원장 12:43 2,507 4
이미지첨부새글

[귀엽] 이그 내새끼[1]

하사잡회원위원장 12:42 2,094 4
이미지첨부새글

[난감] 주인아 너도당해봐라

하사잡회원위원장 12:40 1,899 4
이미지첨부새글

[극혐] 있는사람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려주는그림[4]

하사잡회원위원장 12:38 2,606 2
이미지첨부새글

치킨값 올리고 싶다 징징징[7]

병장졸리나안졸리나 09:52 4,012 0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