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팩트폭행] 4세트 스페셜 픽준다~

  • 조회 222
  • 추천 0
  • 2017.01.12 (목) 18:33
이등병팩트폭행
프로필이미지
전과없음
2013.02.03가입
하나만 걸려라, 팩.트.폭.행.
댓글

11

  • 답글
    2017.01.12 18:34: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 아까 언더본 흑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믿고 오바깐다 ㅋㅋㅋㅋㅋ 에라이 ㅋㅋㅋ
  • 답글
    2017.01.12 18:36:15
    어디 기름 승도 가보시지??
  • 답글
    2017.01.12 18:38:02
    기름 승뜨는거 아니냐 ? 이러다가
  • 답글
    2017.01.12 18:40:37
    내가보기엔 니 기름승가고 지금 역레발칠라고 흥국미는거같은데..ㅋ
  • 답글
    2017.01.12 18:42:19
    ㅋㅋ그렇게 구질구질하게 배팅안해 예림아~
  • 답글
    2017.01.12 18:37: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 진짜냐 가짜냐 진중이야 구중이야 ?
  • 답글
    2017.01.12 18:39:11
    구중이겠니..
  • 답글
    2017.01.12 18:39:22
    너 뭐냐 아 ,.,,,,, 아 베팅취소해야되냐 늦엇네
  • 답글
    2017.01.12 18:42:40
    너가 생각한데로 가면돼~
  • 답글
    2017.01.12 18:57:00
    하... 야 빨리 올려라 다음부터 반픽갈라니까
  • 답글
    2017.01.12 18:57:15
    구중이네 이거

신고하기

자유게시판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천만원의 주인은 누가 될것인가? 피쳐스리그 정식 오픈 안내!

관리자[NM]oli

[공지]퓨처스 리그 실시간 중계 서비스 제공!

슈퍼관리자[NM]wassup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텍스트새글

고병재 어윤수 3경기

이등병참피온타이슨 19:33 9 0
텍스트새글

부산경찰서 조사갈 예정입니다.ㅠㅠ 꼭 봐주세요ㅠㅠ[2]

훈련병회원_594e0769f30c5 19:30 119 0
텍스트새글

오늘 기아간 간자미등지느러미는 뭐냐 ㅎㅎ

이등병픽스타VIP 19:21 42 0
텍스트새글

오늘 기아 간 애들 왜이렇게 많냐???

이등병유동이꺼 19:19 48 0
텍스트새글

정대현 진짜 죽여패고싶다

일병안치홍두깨 19:15 126 0
텍스트새글

☆6사단☆ 6.24 스타2 GSL 3SET

이등병빨대핳 19:15 106 0
텍스트새글

고병재 어윤수 2경기

이등병참피온타이슨 19:04 107 0
텍스트새글

☆6사단☆ 06.24 스타2 GSL FINAL MATCH 2SET

이등병빨대핳 18:58 84 0
텍스트새글

상무경기 진중해주실분 1만포인트 기부갑니다~[2]

상병대전사다리 18:52 67 0
이미지첨부새글

○ 오늘의 조합경기들 ○

병장스포츠감독위원 18:52 83 0
텍스트새글

형들 상하차 갈려구합니다[8]

이등병힘내자힘내 18:51 319 1
텍스트새글

아 개심심하네 [3]

상병에픽클라쓰 18:48 85 0
텍스트새글

형들 꿀엄지 썼는데 구걸 좀 ㅠ 건승!

이등병당당나귀 18:41 55 4
텍스트새글

아 ...오늘 국야 왜이러냐 역시몰리면 뿌러지는건가 [2]

이등병픽스타VIP 18:31 183 0
텍스트새글

형들 ㅂㅅ경찰서에서 출석요구날라왔음[9]

훈련병봉지털1993 18:24 592 0
텍스트새글

야구 진짜 어렵다...[4]

이등병타짜고으니 18:19 165 0
텍스트새글

◆폭격] ★롤챔스★ MVP vs 락스 1셋 ㄱㄱㄱㄱㄱㄱㄱㄱ!!

소령(진)폭격이 18:17 55 0
텍스트새글

털 제모에 대해서.(성실한 답변 2만포인트)[19]

상병코너매끄리거요 18:15 262 0
텍스트새글

고병재 어윤수 1경기

이등병참피온타이슨 18:11 122 0
텍스트새글

■■■김좌진■■■ 롤챔스 롱주 vs mvp[4]

일병장군김좌진 18:08 74 0
이미지첨부새글

★6사단★ 6.24 LOL CHAMPIONS LEAGUE FREE VIEW[1]

이등병빨대핳 18:00 62 0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