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피오 후반승 몰빵가도되냐

  • 조회 696
  • 추천 0
  • 2017.01.12 (목) 02:24
댓글

8

  • 답글
    2017.01.12 02:26:47
    한명 퇴장당했잖아 ㅋㅋ 가면 좋지 근데 뭐하는데 350씩이나 날렸냐
  • 답글
    2017.01.12 02:28:10
    골스 마핸이랑 엘지플핸 ㅅㅂ 엘지 이름값에 더는 속지 않는다 이제
  • 답글
    2017.01.12 02:32:03
    엘지는 건들생각 자체를하지마  용병은 라틀헤인즈급인데 국내선수가 너무쓰레기임 근데 반대로 국내선수가 1번만 터지면 이길수도있는팀이라 아예 건들지를 않는게좋다. 글고 요즘 골스마핸보기 굉장히 힘든데 마앰도 연패길고. 이타이밍에 골스마핸간거는 걍 넌 토토하면 안될것같은데??
  • 답글
    2017.01.12 02:38:55
    마이애미 화이트사이드를 위한 화이트사이드에 의한 화싸의 팀인데 초반에 리드잡으면 마이애미가 일찌감치 백기를 들 상황을 생각하고 갔다. 지금 마이애미의 모든 지표가 다 최하위권인데 결과 나온 뒤에 씨부리는 너도 참 없어보인다 ㅉㅉ
  • 답글
    2017.01.12 02:49:48
    휴지랑 뉴욕가
  • 답글
    2017.01.12 03:56:24
    먹으라고했는데 먹었냐?
  • 답글
    2017.01.12 04:11:01
    먹었다 ㅋㅋ 1.45배 밖에 안되지만 마핸안간게 다행 ㅋㅋㅋㅅㅅㅅ
  • 답글
    2017.01.12 02:29:21
    단폴승부 갈거면 느바를 가야지 ㅡㅡ 무있는 축구를가냐 ..
    니가 그러니 처꼴지..
    복구단폴픽 원하면 말해라..틀려도 원망은 말고..
    여기 개씹총판새끼들처럼 ㅅㅅ가입시키는 그런 사람도 아니다..
    니가 쓰는곳에 단폴치고..
    복구는 단폴이다 ..무없는걸로..

신고하기

자유게시판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퓨처스 리그 실시간 중계 서비스 제공!

슈퍼관리자[NM]wassup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텍스트새글

아 ㅡ ㅡ 손목좀잘라서 끊고싶다ㅋㅋㅋ[5]

상병맨유깝 01:50 129 0
텍스트새글

믈브[1]

이등병그냥누르자 01:35 125 0
이미지첨부새글

9/26 아배마리아픽 메이저리그 조합 3개 [4]

일병아배마리아 01:25 191 0
텍스트새글

mlb픽좀줘라애들아[4]

이등병세젤귀오태식 01:20 140 0
이미지첨부새글

[타이밍] 해외스타2 2시 커세어컵 대진표입니다

병장스타는타이밍이다 01:15 39 0
이미지첨부새글

[가쮸] MLB

이등병파브레가쮸 01:03 241 0
이미지첨부새글

컵 스파 감사합니다 야옹님[8]

하사콘테 00:53 141 2
텍스트새글

조사관련올리는사람[8]

훈련병건매니져 00:49 189 0
이미지첨부새글

2017년 9월 26일 오전 2시 스타2 커세어컵 대진표

상병S스타크래프트2S 00:43 49 0
텍스트새글

KHL 스카 씹언더 ㅅ막폴 ㅅㅅㅅㅅㅅㅅㅅ 하키에 기준점6점이 말이돼냐 ㅋㅋㅋㅋ[2]

소위회원dkm31q 00:39 92 0
텍스트새글

머고 이거 여기는 정상 더이상 갈곳이 없다 ;;[5]

이등병레알한방 00:34 148 0
이미지첨부새글

[야구박사] 금일 라리가 확실한분석!![18]

일병야구박사 00:28 374 2
텍스트새글

조사 관련 팁~[4]

이등병멘탈컨트롤 00:20 224 0
텍스트새글

양키승~[4]

병장2폴더의신 00:16 220 0
텍스트새글

[마이볼] 9월26일 믈브픽

병장마이볼픽 00:09 318 0
텍스트새글

꿀엄지 이거 썻는데 추천좀 해줘라[1]

병장CrazyDog 00:01 88 0
텍스트새글

포인트 3000원만 주실 차칸형님없나요?[6]

이등병수훈천사 00:00 45 0
텍스트새글

2017.09.25 해외축구[1]

상병쓰나미탄다 09/25 267 0
텍스트새글

들러리훈 해외축구 조합 분석 픽 ! 50출 500 달성목표[1]

훈련병들러리훈 09/25 259 0
텍스트새글

9월26일 고배당 새축픽^^[4]

병장돈땃당 09/25 370 0
텍스트새글

러시아 하키[7]

이등병회원_595e5b905f6a9 09/25 149 0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