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읽어보세요 바이에른한강 총판을 1년6개월동안 이용한 사람입니다

일병 네이름마루

전과없음

2020.08.06가입

조회 498

추천 2

2021.09.11 (토) 07:28

                           

바이에른한강형3님에게 9월 3일 오전 04시 00분에 받은 쪽지입니다.

 

사람잘못건드렷다. 니신상 내일 구글에 다뿌릴거니까 와이프랑 ㅈ대기싫으면 당장연락해 ^^

 

 

 

바이에른한강형3님에게 9월 3일 오전 03시 58분에 받은 쪽지입니다.

 

 

 

121.159.131.172 니아이피 경찰서에 내일넘기러갈게 ^^

 

대전사네 . 니계좌랑 내일넣기전에 당장연락해라 ^^

 

 

 

바이에른한강형3님에게 9월 3일 오전 04시 03분에 받은 쪽지입니다.

 

 

 

징역살기시르면 당장내일연락해. 내일까지기회준다분명말햇다.


자기 싸이트 안쓰고 다른싸이트 쓴다니까 개인정보 까발리고 징역보낸답니다 이런사람 믿고 게임하시겠습니까?이게 한강이 본모습입니다

댓글 12

병장 독고다이풍

2021.09.11 07:58:36

저런 쓰레기를  형님이라고 칭하는 당신도 이상한사람이네 ㅋㅋ

입소전 한장두장석장

2021.09.11 08:09:41

쟈 아이디 자나 븅아 ㅋㅋ

중위 123땁

우주의 좋은 기운이 나에게로 올것이다

2021.09.11 09:19:13

묵찌빠가 신고해준대잖어
싸이트주소랑 계좌 쪽지로보내줘

중령 개돼끼

2021.09.11 10:09:50

대체 한강이의 정체는 뭘까??ㅋㅋㅋ

중위 123땁

우주의 좋은 기운이 나에게로 올것이다

2021.09.11 10:12:31

정체가뭐긴 ㅋㅋㅋㅋ
그냥 인생밑바닥에서 바보같은애들
낙첨포인트로 먹고사는 시궁창인생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직업이 총판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장 레플

2021.09.11 10:39:15

내지인 비슷한걸 당했는데 빡쳐서 고소하라고 니면상좀봐야겠다고  재판걸어서 나도 니신상좀 털어 내식대로 빨래질해줄라니까

그후 글마 더이상연락읍던데 ㅋㅋㅋ

중령 개돼끼

2021.09.11 10:41:42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

이등병 도라이일뿐

야구는 자신있다.

2021.09.11 12:20:01

연락주세요 한강이 현피가능. 전문픽스터

이등병 도라이일뿐

야구는 자신있다.

2021.09.11 12:20:39

한강아 불만있으면 나한테 쪽지줘라~ 대신 만나러가줄게~ 너같은놈들은 없어져야한다 인생악

이등병 도라이일뿐

야구는 자신있다.

2021.09.11 12:21:01

캡쳐나 사진이있으면 더 확실할텐데

이등병 도라이일뿐

야구는 자신있다.

2021.09.11 12:25:23

가서 국민재난지원금이나 신청해라~강아~

병장 구미라

2021.09.11 13:26:55

화이팅~힘내자.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오늘 이스포츠 일정입니다 해외스타2 롤드컵 image [1]

병장 적중이23 10/09 163 0
자유

(S.CLASS 천문) 10. 9. (토) 국야, 일야 스포츠경기 S급 답안지.com (Ft. 나 만 믿 고 따 라 와 !!!) image

중령 SCLASS분석가천문 10/09 133 0
자유

꼬감이형 보십쇼 image [3]

중위 [인간승리]지보농장 10/09 530 12
자유

바이에른꿀강 4연승 KBL+국야 < 조합픽 >

대장 바이에른한강형 10/09 197 0
자유

10/8 일야 역배픽

하사 지트로네 10/09 164 0
자유

한강벌레새끼 또 왔네 ㅋㅋㅋㅋㅋㅋ [2]

중위 123땁 10/08 525 0
자유

저녁 새벽 경기가 많내요 스2 스타1 롤 image

병장 적중이23 10/08 193 0
자유

러샤 하키

하사 지트로네 10/08 256 0
자유

바이에른한강 올킬거기누구없냐 ?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 image [2]

대장 바이에른한강형 10/08 334 2
자유

골마야 이번엔 '적'이다 image [4]

병장 개족새 10/08 365 2
자유

해외스타2 되는~

하사 쪼여정 10/08 163 0
자유

믈브 월예 카즈앙~! image [3]

소령(진) 야신골마 10/08 382 0
자유

곧 드림핵 해외스타2 시작 image

병장 적중이23 10/08 97 0
자유

일야 역배승 image

하사 지트로네 10/08 184 0
자유

(S.CLASS 천문) 10. 8. (금) ~ 10. 9. (토) 모든 스포츠경기 S급 답안지.com (Ft. 신고는 왜 하는거냐 ㅋㅋㅋ) image

중령 SCLASS분석가천문 10/08 140 0
자유

바이에른한강 올킬순항중 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 [5]

대장 바이에른한강형 10/08 291 1
자유

한강이 병신 같은 계산법 [4]

병장 구미라 10/08 422 0
자유

9시 스타2 세계팀리그 빅매치 많습니다 클릭 image

병장 적중이23 10/08 134 0
자유

전업베터 새축 추천 경기 분석 (3승 0패 중) [2]

일병 베팅존문가 10/08 301 1
자유

ㅊ팔이한강이 [1]

일병 해병대드록바 10/08 2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