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 올해 mvp가능한가

이등병 구름과자킬러

2범

2017.07.03가입

조회 479

추천 0

2020.08.05 (수) 00:57

                           

저지 올해 mvp가능한가

 

이번에 60경기 시즌에 초반 페이스도 좋고

베츠 나가고 트라웃도 휴가갔겠다

mvp따기 딱 좋은 시즌아님?

 

저지 올해 mvp가능한가

 

2016년도부터 2020년도 성적보면

2017년도가 가장 좋고 홈런도 52방 때려서

당근 mvp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저지 올해 mvp가능한가

 

그 이유는 바로 17년도 mvp 받은 알투베때문 ㅡㅡ

솔직히 반납해야하는거아니냐 사인훔치기 한넘인데..

 

이번 시즌은 저지가 꼭 mvp받아가자

안그래도 요즘 mlb9이닝스20에서도

힘이 워낙 장사라 대충 맞기만해도 홈런쳐줘서

실제 경기에서도 넘 응원하게된다

댓글 0

신고하기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2020 ASL Season 10 최종 우승자 예측 이벤트!

슈퍼관리자 [NM]탕수육
공지

NAMED의 [네임드]가 되어주세요 시즌 2 이벤트 안내 [58]

슈퍼관리자 [NM]BEST
공지

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 [NM]BEST
자유

샌프란시스코승막폴ㅅㅅㅅㅅ개꿀

하사 공리닝 13:24 18 0
자유

오늘 국야 픽좀 주실분... [1]

일병 아스날찐팬 13:05 23 0
자유

다저스 제발 이기게 해주세요 [4]

상병 아무도없냐 10:55 210 0
자유

드뎌 먹었다 image [5]

상병 겨르가즘 04:10 1,011 1
자유

언제 봐도 부러운 짤 ㅋㅋㅋㅋㅋ image [4]

상병 회원_uh2glifyvng 03:50 982 0
자유

김현수 드디어 타점 1위 ㄷㄷ

병장 박찬호찬호박 03:47 238 0
자유

지난 한달간 벌어진 이상 기후 image [1]

대위 선비가될꺼야 01:01 519 0
자유

9월23일 스타1 10시 20분 종족최강전 리매치

일병 뀰탱탱 09/23 97 0
자유

클릭금지 image [8]

이등병 인생이와글노 09/23 991 8
자유

윙바디 < 소뱅승 주니언더 쵸강승부 어디 처숨엇냐 [2]

하사 성패널 09/23 376 1
자유

오릭스승 막폴ㅅㅅㅅㅅ개꿀

하사 공리닝 09/23 66 0
자유

오릭스4이닝승막폴ㅅㅅㅅㅅ개꿀

하사 공리닝 09/23 51 0
자유

오늘 이스포츠 일정입니다 스타2 스타1 종최

이등병 적중이23 09/23 64 0
자유

선진국 체코 image

상병 회원_uh2glifyvng 09/23 584 0
자유

볶음밥 먹고싶다 image

일병 우츠노미야 09/23 476 0
자유

동부선발 image

소령 minesota 09/23 302 0
자유

금일 (9/23) 언오버 예측 이벤트! [1]

슈퍼관리자 [NM]BEST 09/23 184 0
자유

행운의 부적 image [15]

상병 복주머니도사 09/23 885 3
자유

아프리카 축그리그 근황 image [2]

소령(진) 브롬달 09/23 658 0
자유

시애틀8.5언더막폴ㅅㅅㅅㅅ개꿀

하사 공리닝 09/23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