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ㅅㄷㄹ 2탄

  • 조회 1,233
  • 추천 0
  • 2018.12.06 (목) 16:04
    • 수정 2
    • 수정일 2018.12.06 (목) 16:05

이런 게시물은 어떠세요?

추천 게시물 | 글쓴이의 게시물 더보기

댓글

16

  • 답글
    2018.12.06 16:06:17
    번호랑 통장바꿔라~
  • 답글
    2018.12.06 16:06:44
    인터넷 중고거래같은 사기꾼들 계좌번호 핸드폰 번호 올리는곳이다
    인증된들만 가능한 블랙리스트 등록하는곳이다 같은곳이랑은 근본이 다르다
    모두 블랙은 거기보고 거른다 꽁포충이나 상관없지만 통협팀이나 계좌관련으로 올라가면
    실질적으로 가입 힘들다 하지만 통장이나 핸드폰번호 다른걸로 하면상관없다.
    그리고 아디 자기 인증안되면 아디안나온다 팩트는 뭐냐 못올린다!!!!!!!!!
  • 답글
    2018.12.06 16:23:10
    통협팀이먼데 ?
  • 답글
    2018.12.06 18:06:25
    통장협박
  • 답글
    2018.12.06 17:04:53
    서울 대전 대구애들이랑 작업해봐서 아는데 온라인으로 한거보니 대구애들일 가능성높은데 50이하 쪼무래기들은 그냥 봐주는데 가끔 사장이 빡쳐서 출장가는애들한테 거기들렸다오라고해서 집으로 찾아갈때도 있다고하더라 그리고 걔네들은 불법도박한것도 아니고 사실상 처벌할길이 없는데 넌 경찰에 신고하면 조사는 받아야돼 불법토토한거
  • 답글
    2018.12.06 17:07:24
    걔네가 신고할수도있어 ?
  • 답글
    2018.12.06 17:13:50
    직원들중에 신분 깔끔한애한테 시켜서 신고도 하지 개네가 불법도박한것도 아니고 너가 한거니까 사장이나 실장 직속으로 한거면 25는 껌이라 그냥 냅두는데 직원이 컨택해서한거면 직원 몫에서 제하는 사장들도 있어서 직원이 박쳐서 찾아가는 경우도 있지
  • 답글
    2018.12.06 17:22:26
    입장 바꿔 생각해봐라 직원애들은 못버는 날은 10가져가고 보통 20~30가져가는데 너가 하루일당가지고 날랐는데 안 빡치냐? 멀고 귀찮아서 냅두는거지
  • 답글
    2018.12.06 17:08:27
    걔네들도 너같은 애들 한두명이 아니라 상대하는 방법이 다 있어 온라인으로하면 민증이 기본이고 괜히 너희집문이나 우편물가지고 사진찍어서 보내라는게 아니야 너 거기산다는거 확인할려고 그러는건데 진짜 너집 사진찍어서 보냈으면 찾아올 각오는해야지 군데 25는 왠만해서는 넘어갈꺼야
  • 답글
    2018.12.06 17:10:15
    오프라인으로해도 돈 찾을때면 튀는 넘들 조낸 많댄다 잡히면 애들 불러서 졸라 맞고 신고도 못하고 걔네들이 니돈 떼먹는것도 아니고 너가 정직하게만하면 수수료 30프로씩 주는데 왜 그런짓을하냐 나이어린 찐따같은데
  • 답글
    2018.12.06 18:25:52
    인실좆이 먼지 보여준다는데 이거 찾아올각이냐?
  • 답글
    2018.12.06 18:26:13
    25만원때문에 얼마나 귀찮게되는지 보여준다는데
  • 답글
    2018.12.06 19:40:42
    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2018.12.07 03:16:37
    여기는 어마무시한 병신들이 많구나 ㅋㅋㅋ
  • 답글
    2018.12.07 03:47:25
    아니 찾아오면 어쩔껀데 칼침이라도 논데?ㅋㅋㅋㅋㅋ애들 웃기네 진짜
  • 답글
    2018.12.07 07:48:20
    도망가라 한의사가 칼침넣으러 온다

신고하기

자유/유머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N스포츠 공식 스포츠토토 정보서비스 출시!!

슈퍼관리자[NM]assam

[공지]저희 네임드와 함께 하실 에디터분을 모집합니다. 

슈퍼관리자[NM]wassup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텍스트새글

[유머]애인이 폰을 훔쳐볼때, 대처법

훈련병회원_5ca2b53820016 11:20 15 0
텍스트새글

[자유]ㅅㅂ 암에 걸렸는데 보험금 못준다고?

이등병쪼쪼로 03:24 53 0
이미지첨부

[자유]에어컨 수리하다 죽을뻔했네 ㅋㅋ

일병다섯별이야기 05/20 369 0
텍스트

[유머]와이프가, 불륜을 저지른다고 합니다.

훈련병회원_5ca2b53820016 05/20 317 0
텍스트

[자유]형들 필리핀 여행가지 말자 무섭다

이등병쪼쪼로 05/19 328 0
텍스트

[자유][No1.사단장]Gemini Korean Invitational 3경기 6세트 강민수:조성호

상사No2사단장 05/14 406 0
텍스트

[자유]5월 14일 믈브 2조합 5.35배당 > 2.65배당 올킬

이등병멘탈갑쿠옹 05/14 636 0
텍스트

[자유][No1.사단장]Gemini Korean Invitational 3경기 5세트 강민수:조성호

상사No2사단장 05/14 357 0
텍스트

[자유][No1.사단장]Gemini Korean Invitational 3경기 4세트 강민수:조성호

상사No2사단장 05/14 355 0
텍스트

[자유][No1.사단장]Gemini Korean Invitational 3경기 2세트 강민수:조성호

상사No2사단장 05/14 360 0
텍스트

[자유][No1.사단장]Gemini Korean Invitational 3경기 1세트 강민수:조성호

상사No2사단장 05/14 349 0
텍스트

[자유]5/14 해외스타2 Gemini Korean Invitational 1세트 강민수 : 주성욱 픽

하사중월장군 05/14 372 0
텍스트

[자유]5/14 해외스타2 Gemini Korean Invitational 3세트 조성호 : 고병재 픽

하사중월장군 05/14 362 0
텍스트

[자유][No1.사단장]Gemini Korean Invitational 1경기 3세트 조성호:고병재

상사No2사단장 05/14 350 0
텍스트

[자유][No1.사단장]Gemini Korean Invitational 1경기 2세트 조성호:고병재

상사No2사단장 05/14 353 0
텍스트

[자유]5/14 해외스타2 Gemini Korean Invitational 2세트 조성호 : 고병재 픽

하사중월장군 05/14 357 0
텍스트

[자유]적중1위! 여기어때 < 5월14일자 MLB 추천 픽 결과>개꿀띠[8]

소령(진)여기으때 05/14 879 10
텍스트

[자유]5/14 해외스타2 Gemini Korean Invitational 1세트 조성호 : 고병재 픽

하사중월장군 05/14 363 0
텍스트

[자유][No1.사단장]Gemini Korean Invitational 1경기 1세트 조성호:고병재

상사No2사단장 05/14 354 0
이미지첨부

[자유][톰과제리]5월14일~15일 윈드로윈 해외TIP

이등병톰과제리스포츠 05/14 503 0
이미지첨부

[자유][톰과제리] 해외축구 예상 TIP

이등병톰과제리스포츠 05/14 513 0
텍스트

[자유]유럽의 한 자전거 마을[1]

상병롤랑가로스 05/14 801 1
이미지첨부

[자유][톰과제리]5월15일 마카오TIP

이등병톰과제리스포츠 05/14 488 0
텍스트

[자유]이 구역의 주인공은 나야나[1]

상병롤랑가로스 05/14 667 1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