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첨부

월드컵 8강 정답지 예언함니다

  • 조회 657
  • 추천 0
  • 2018.07.04 (수) 14:57

분노의곱창맨님의 다른글

분노의곱창맨님의 자유/유머글 전체검색
댓글

7

  • 답글
    2018.07.04 15:12:42
    염병
  • 답글
    2018.07.04 15:54:41
    맞춤니다 결과가 뜨면 이미늦어여
  • 답글
    2018.07.04 15:48:56
    크로 잉글 우루과이는 똑같이보네...ㅋㅋ 다만 벨기에 의족축구 루카쿠 전혀 무쓸모이더라?? 일본전???
    선수비후 역습으로 대비해서 나온 벨기에 일본이 줫나 탈압박하니까 어쩔줄몰라하는 플레이 남발하던데???
    브라질 마르셀루 나오고 쿠티뉴 네이마르 피르미누 있음 벨기에 개 쳐부술것 같다..ㅋㅋㅋ 자동문 수비팀
  • 답글
    2018.07.04 15:54:58
    아니에여 그런 수치로 보면 스페인 포르투갈 아르헨티나는 당연히 이겻어야져 ㅎㅎ
  • 답글
    2018.07.04 15:55:09
    +독일두여
  • 답글
    2018.07.04 17:45:54
  • 답글
    2018.07.06 14:11:57
    전에 글을 보고 ㅋㅋㅋ 별로 안맞을듯

신고하기

자유/유머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N스포츠 공식 스포츠토토 정보서비스 출시!!

슈퍼관리자[NM]assam

[공지]저희 네임드와 함께 하실 에디터분을 모집합니다. 

슈퍼관리자[NM]wassup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텍스트새글

[자유]명품 잘 아시는 형님들 계세요?

이등병야구는지금이 03:03 10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 햄찌 뜻밖의 턱걸이

원사고무고무베팅 03:00 31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끝까지 읽어봐^^러시아말

훈련병회원_5b45f2c8115a6 02:49 83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7월17일 일본야구 선발투수정보

소위갑토토인 02:44 47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땡땡땡놀이

훈련병회원_5b45f2c8115a6 02:43 57 0
텍스트새글

[자유]노가다 전문 들어와봐[1]

병장토니파컷반대개꿀 02:35 109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7월17일 국내야구 선발투수vs타자

소위갑토토인 02:26 63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7월17일 국내야구분석,선발투수정보, 요일승률 등

소위갑토토인 02:24 49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기적의 계산법

중사nickna임 02:16 240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 흔한 미필의 상상속 행군.

중사nickna임 02:10 274 0
텍스트새글

[자유]꿀엄지썼습니다! 한번씩눌러주시고가시면 좋은일있으실겁니당

일병히츠퍼플 02:08 41 0
텍스트새글

[자유]진짜 하는거마다 다 반대냐 어떻게 그래서 이번엔 맞겟지 하고 갓다[2]

상병달달한연애해보영 02:00 130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저놈또왔네

중사nickna임 01:45 342 0
텍스트새글

[자유]진짜 꿈속에서 파랑색 버튼 눌럿더니 과거로 돌아감[1]

상병달달한연애해보영 01:44 156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누나믿지?

훈련병회원_5b45f2c8115a6 01:30 320 1
텍스트새글

[자유]내가푸근픽준다[3]

훈련병회원_5b2c47533ea92 01:24 228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줄넘기

훈련병회원_5b45f2c8115a6 01:20 184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박지성안에 맨유선수 다있다

훈련병회원_5b45f2c8115a6 01:04 348 0
텍스트새글

[자유]형들 오늘 머가?

일병방갑읍니다 00:55 115 0
텍스트새글

[자유]7월 17일 축구 분석글 [레알v] 해외축구 [1]

일병레알v 00:54 291 2
이미지첨부새글

[유머]프링글스 장인

중사nickna임 00:49 536 0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