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스웨덴이 멕시코 오늘 무조건 이길수 밖에 없는 이유 알려준다 필독들해라

  • 조회 2,272
  • 추천 4
  • 2018.06.27 (수) 17:41

이런 게시물은 어떠세요?

추천 게시물 | 글쓴이의 게시물 더보기

댓글

53

  • 답글
    2018.06.27 17:46:35
    먼 휏소리냐
    독일이 이기고 멕시코가 지면 독일이 조 1위가 될수도 있다
    어차피 조 1위던 2위던 둘이 다시붙을수 있는건 결승밖에 없어서 상관없어
    중요한건 여기서 멕시코가 고의로 지거나 져준다면 독일 분데스에서 멕시코애들 쓰겠냐
    안정환 이탈리아에서 찬밥취급받은거 알지?
    고로 오늘은 멕시코 최소 비겨야하고 스웨덴은 무조건 이겨야하며
    독일은 무조건 이길거고 한국은 떡발릴거다.
  • 답글
    2018.06.27 17:48:30
    스웨덴은 무조건이거야 하며? 내말에 동의를하는거냐? 내말 틀린게 뭐있어 독일분데스리가 에서 쓰겟냔다 ㅋㅋㅋㅋ티안나게 져주먄 그만인거다 니같음 독일 진출시킬래 스웨덴진출시킬래? 좀 생각좀 하자 제발
  • 답글
    2018.06.27 17:49:53
    븅쉰 뭐래냐 ㅋㅋ 멕시코가 왜 져주냐 ㅋㅋㅋ
  • 답글
    2018.06.28 01:29:31
    마루한 반성해라
  • 답글
    2018.06.28 01:29:49
    응 제발 나대지마 ㅎㅎ
  • 답글
    2018.06.27 17:48:11
    대가리 빡통이냐?
    몬 멕시코가 진출확정이얔ㅋ
    스웨덴이 이기고 독일이 이기면
    멕시코, 스웨덴, 독일 전부 2승 1패로
    멕시코가 3위 될 수도 있는데 ㅋㅋㅋㅋㅋ
    와 이딴 샛기가 요기에 픽쏘고 사람들이 따라가는겨?ㅋㅋㅋㅋㅋ
    진짜 웃기지도 않네ㅋㅋㅋ
  • 답글
    2018.06.27 18:12:39
    원래 자게에서 픽준다고 난리치는새끼들 까보면 다 존나 틀림 ㅋㅋㅋ 총판 천지고 ㅋㅋ 더웃긴건 따라가서 뒤지는 병신들 ㅋㅋㅋ
  • 답글
    2018.06.27 17:48:18
    크게져서 조2위되면 프랑스랑하는데 너같으면지것냐?
    ㅉㅉㅉ정신차리라!토사장똘만이
  • 답글
    2018.06.28 01:29:32
    ㅋㅋ?? 모하는놈이지 ㅋ
  • 답글
    2018.06.27 17:50:24
    진짜 이 수준의 얘가 픽쏘고 사람들이 따라가는거
    실화냐ㅋㅋㅋㅋㅋㅋ
  • 답글
    2018.06.27 17:51:26
    멕시코 확정인데? ㅋㅋㅋ져도? ㅋㅋ넌골득실은안따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빡통인가진짜 ㅋㅋㅋㅋㅋㅋㅋ앜 ㅋㅋㅋㅋㅋㅋㅋ나대지좀마 ㅋㅋ
  • 답글
    2018.06.27 17:56:36
    요기서 니가 제일 나대고 있어...
  • 답글
    2018.06.27 17:50:43
    승점 계산도 못하는 좆마니 아니냨ㅋㅋㅋㅋ
  • 답글
    2018.06.27 17:53:49
    멕시코는 27일(한국 시간) 러시아 예카테린부르크 아레나에서 스웨덴과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F조 조별리그 3차전을 치른다.

    파죽의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멕시코는 스웨덴전에서 무승부만 기록해도 조 1위를 확정한다. 그러나 스웨덴에 패할 경우 16강에 나서지 못할 가능성도 있다. 독일이 한국에 2골 차 이상으로 이기고 스웨덴이 멕시코를 꺾는다면 탈락할 수 있다.

    미국 ESPN에 따르면 멕시코의 공격을 이끄는 치차리토는 방심하지 않았다. 그는 “용감한 팬들과 함께 놀라운 일을 경험하고 있다. 우리는 승리할 자격이 있는 팀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 답글
    2018.06.27 17:54:31
    응 확정 아니니까 여물통 닫고 사이트 드가서 토사장님한테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배팅취소해
  • 답글
    2018.06.27 17:56:08
    이딴 쓰레기글에 공감하면 추천을 박으래ㅋㅋㅋㅋㅋㅋ
    거의 구중으로 영창보내도 시원찮을 샛기인데ㅋㅋㅋ
  • 답글
    2018.06.28 01:05:04
    에효...못하면 씨부리질마라 ㅋㅋ스웨덴승.오바 개씹족꿀 ^^ 나대지마라앞으로 족밥아 ㅋㅋ
  • 답글
    2018.06.27 17:59:36
    팩폭으로 개털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멕시코 확정ㅋㅋㅋ
  • 답글
    2018.06.27 18:27:47
    지금 어느 한팀도 탈락하거나 확정이 아닌 조가 우리조인데 점마 머꼬 ㅋㅋㅋ 어디 뽀록으로 연승 좀 해서 난 이제 토토에 눈을뜬 마냥 기분업인가 본데 ㅋㅋㅋ니 정도 분석은 여기 애들 기본으로 깔고 가는거다 ㅋㅋㅋ 멕시코 확정이란 글 보자마자 버려야하는 글로 판정 ㅋㅋㅋ
  • 답글
    2018.06.28 01:21:14
    한심한자폐섹기..ㅋㅋ
  • 답글
    2018.06.27 18:34:11
    ㅋㅋ 멕시코 확정이라고 ㅋㅋ 웃기고잇네... 추천박은 넘은 또 뭐냐???
  • 답글
    2018.06.27 18:38:58
    둘이 감독 얘기끝남 전반전 살살해서 분위기보다가 독일 이 전반전 2대0이상으로 이기고잇으면 재대로 겜하기로함
  • 답글
    2018.06.27 19:01:19
    개나소나 다하는생각말고 객관적으로 스웨덴이 이길실력이되냐??으이그 멍충아 그래서 아이슬란드는 졌냐??
  • 답글
    2018.06.28 01:20:42
    ?????^^사과해
  • 답글
    2018.06.27 19:32:50
    저기요 멕시코확정 아니에요...멕시코가 떨어질수도있어요.F조는 어느누구팀이든 떨어질가능성이 있기때문에 동기부여는 크죠
  • 답글
    2018.06.28 01:29:03
    ㅎㅎㅎ제생각대로나왔네요
  • 답글
    2018.06.27 20:13:26
    어떻게생각해야 멕시코확정이란 소리가 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 답글
    2018.06.28 01:28:45
    ㅋㅋ?? 너가대단하다 참..ㅋㅋ개꿀
  • 답글
    2018.06.28 20:11:04
    니 생각대로나온거랑 본문내용이랑 맞다생각하냐~ ㅋㅋㅋㅋㅋㅋㅋ 멕시코확정이었단소리가지고 뭐라한거지~ 누가 스웨덴승보고 뭐라했냐 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2018.06.27 21:00:29
    확정에서 넌 이미 축알못 ㅋㅋ
  • 답글
    2018.06.27 21:33:29
    꼭 이런 새기들이 코너9 오바 ㅅㅅㅅㅅㅅ이러고있음
  • 답글
    2018.06.27 21:37:17
    이런애들도 배팅하는구나
  • 답글
    2018.06.27 22:14:52
    저새끼뭐임 픽쓰지마라 오늘 멕시코 독일 오바다
  • 답글
    2018.06.27 22:18:21
    와따 스벌 사이비종교인줄...믿을뻔햇다  호구될뻔;
  • 답글
    2018.06.28 01:28:10
    ????^^
  • 답글
    2018.06.28 00:30:29
    스웨덴 개꿀ㅋㅋㅋㅋㅋ 위에 댓글들 디졌음 좋겠다
  • 답글
    2018.06.28 01:28:0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디져랏ㅅㅅㅅ
  • 답글
    2018.06.28 00:34:16
    스웨덴승 오바 개꿀 맞제? 토달지말고 줄때 먹어라 ㅋㅋ
  • 답글
    2018.06.28 00:36:28
    천왕 ㅅㅅㅅㅅㅅ
  • 답글
    2018.06.28 01:27:44
    여지없다 ㅅㅅㅅㅅ
  • 답글
    2018.06.28 01:06:39
    성지네시ㅣ밸 ㄷㄷ
  • 답글
    2018.06.28 01:19:29
    성지순례왔다...
  • 답글
    2018.06.28 01:20:49
    이 글을 이제 보다니.......
  • 답글
    2018.06.28 01:22:35
    스웨덴승 오바 생각대로 역시 ^^
  • 답글
    2018.06.28 01:23:21
    형 이글은 진짜 ㅇㅈ 이다
  • 답글
    2018.06.28 01:50:50
    ㅋㅋ형 지렸냥? 건승하자 ㅋㅋ
  • 답글
    2018.06.28 01:22:53
    머리쓰면서 토토하자 형들 ^^
  • 답글
    2018.06.28 01:24:22
    자 그런거필요없고 오늘 매국배팅한 흑우들없제 ? 한국승 18배 쳐질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답글
    2018.06.28 01:25:4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답글
    2018.06.28 02:06:05
    와 십 성지다 이색기 개소름 난 한국일반승갔다 그래도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이전 10 페이지
12
다음 10 페이지

신고하기

자유/유머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N스포츠 공식 스포츠토토 정보서비스 출시!!

슈퍼관리자[NM]assam

[공지]저희 네임드와 함께 하실 에디터분을 모집합니다. 

슈퍼관리자[NM]wassup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이미지첨부새글

[유머]ㅇㅎ) 드레스 레전드 ㄷㄷㄷ.gif[1]

대위대태천 12:34 66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e스포츠가 스포츠인 이유

대위대태천 12:31 82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제삿상논란[1]

일병족발속으로 12:30 54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충격적인 유튜브 엄마 몰카 찍는 어린이들[4]

대위대태천 12:23 180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호돈신의 98월드컵 결승전 부진에 대해서 말말말

대위대태천 12:20 99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실시간 토토 시장.jpg[1]

대위대태천 12:10 277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빡친 여자친구 달래주는 보빨러[1]

대위대태천 12:06 303 0
텍스트새글

[자유]형님들 폰테크사기맞은거 같아서 신고하고왔는데 잘한건가요[1]

이등병다이다이1 11:56 55 0
텍스트새글

[자유]토토하다 힐링영상보고가라, 강아지의 눈으로 본 세상 ( 새벽의 자연아름다움)

이등병팽원탑 11:42 94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연설문

소령(진)프듀48장원영 11:39 161 0
텍스트새글

[자유]5000년 같이살고 70년 떨어져살았을 뿐...[6]

소령(진)프듀48장원영 11:20 381 0
텍스트새글

[자유]수익복구보장 미안해 몰랏어 몰랏어 나는정말몰랏어[3]

소령(진)문병제신인 11:16 111 0
텍스트새글

[자유]오클랜드 첫 볼넷 막폴개꿀 ㅋㅋㅋㅋㅅ ㅅ ㅅ ㅅ

병장데릭선형 11:08 38 0
텍스트새글

[자유]삿갓이:: 오클 VS 천사 LAD VS 콜로

원사삿갓이요 11:03 50 0
텍스트새글

[자유]삿갓이 ::: 샌디 VS 샌프 , 애리 VS 컵스[1]

원사삿갓이요 10:09 158 0
텍스트새글

[자유]꾸준하게 봅시다[11]

전과자수익복구보장 09:58 434 0
텍스트새글

[자유]어제 야구 결과 및 오늘 MLB[4]

상병청주아저씨 09:52 181 0
텍스트새글

[자유]MLB 4경기 정답지준다.[2]

소령(진)적중률100메달픽 09:51 236 0
텍스트새글

[자유]저랑계신가요?[10]

전과자수익복구보장 09:38 492 0
텍스트새글

[자유]축구하는 냐옹이의 9월 20일 픽 결과 (올킬)[4]

대령축구하는냐옹이 09:10 293 20
텍스트새글

[자유]토토왕 강속구 9/19 MLB 배팅구매율 현황[1]

이등병토토왕강속구 08:06 322 1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