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박지성 목소리 참 젓같네

이등병 회원_5af67d19e0aaa

전과없음

2018.05.12가입

조회 1,231

추천 0

2018.06.15 (금) 00:01

                           

박지성 목소리 참 젓같네

댓글 17

입소전 회원_5af835a962fe9

2018.06.15 00:09: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느님을욕하네 이새 끼

소령(진) 순시리명박그네

카르페디움 모멘토모리

2018.06.15 00:12:16

니 면상만 하겠니?

소령(진) 챠박이

챠박챠박 넘치는 세상

2018.06.15 00:25:10

이시키는 또라이인가 ? 같은 한국인인데 지성이를 욕하노 ?

상병 MSG갓돌이

2018.06.15 00:32:42

근데 박지성목소리가 해설할 목소리는 아님

병장 노벨변마상

2018.06.15 01:00:38

방구석 토쟁이 자페세끼가 어데서 지성팍을 욕해 ㅋㅋ

소령(진) 닝기리다꽝

너랑은 10억줘도 안해. 죽기싫다

2018.06.15 01:08:22

근데 듣기 쫌 그렇긴하네 목소리톤이 문젠가?말은 잘하는데

상병 전직조폭

2018.06.15 01:28:53

나도 보다가 이영표로 바꿧다

중위 뚱보경찰

come on baby

2018.06.15 01:35:46

이영표 옆 이근호땜에 돌렸다 .ㅎ 박지성이낫다

상병 베탄코트

지리고 싶으면 따라와라.

2018.06.15 01:44:57

니목소리는 듣고  온거냐 ??

상병 SaveTime

내가 처한 곳의 주인이 된다 .

2018.06.15 01:5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세상 누가들어도 목소리 줫같구만 ㅉㅉㅉ 별걸다쉴드

상병 베탄코트

지리고 싶으면 따라와라.

2018.06.16 15:39:00

ㅋㅋ 그래너 잘났다. 목소리좋은 오지헌 해라 ㅅㅅㅅㅅㅅㅅ

병장 회원_568dde48b7ab5

2018.06.15 01:46:31

ㅇㅈ

입소전 회원_59aefe0188dbe

2018.06.15 02:33:53

ㅇㅈ

이등병 회원_59ca4af0c33eb

2018.06.15 02:54:44

목소리는...최태욱이 갑이지

일병 나만잘살자

2018.06.15 04:05:40

솔직히 목소리 잣같은건 인정하자

일병 나만잘살자

2018.06.15 04:05:51

듣는 내내 거북했다

이등병 구중소리질럿

대박터지자

2018.06.15 07:25:51

목소리 잣같아도 마누라는 너마누라 보다 이쁘다 ㅇㅈ?

신고하기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N스포츠 공식 스포츠토토 정보서비스 출시!!

슈퍼관리자 [NM]assam
공지

저희 네임드와 함께 하실 에디터분을 모집합니다. 

슈퍼관리자 [NM]wassup
공지

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 [NM]assam
유머

여자가 남편의 그것을 훔쳐보고 있다?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9/15 67 0
자유

토토

이등병 블랙짱 09/15 52 0
유머

이것이 바로 연애 테크트리 입니다.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9/12 229 0
유머

남친이 똥싸러 들어간 화장실에, 코를 쳐박고 있는 이유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9/10 371 0
자유

ㅈ날두랑 메시말고 image

이등병 롤롤라면 09/09 392 0
자유

명절 인사 미리 드려요

이등병 회원_5c15e37fc5567 09/09 363 0
유머

애인을 패고 싶을 때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9/07 514 0
자유

태풍이 올라오는데 비는 안오네요.

이등병 회원_5c15e37fc5567 09/05 569 0
자유

네이버, 욱일기 / 문재인대통령 비하 이모티콘 판매논란 image

이등병 잼뿍 09/04 617 0
유머

20대 30대 백수들이 겪는 일중 최악의 것 (하)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9/04 634 0
유머

20대 30대 백수들이 겪는 일중 최악의 것 (상)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9/02 765 0
유머

세계 최악의 쓸대없는 아이디어 디자인들

이등병 잼뿍 08/30 900 0
유머

아내에게 들켰다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8/30 994 0
자유

적중률80%

이등병 블랙01 08/27 1,060 0
자유

이건 나오면 해봐야지 image

이등병 회원_59282b046ef21 08/26 1,179 0
유머

요즘 도둑놈들은 뻔뻔함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8/26 1,134 0
유머

신혼부부는 왜 늦잠을 잘까?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8/23 1,385 0
자유

소륭서

이등병 봉구스바퍽 08/21 1,294 0
유머

20살 차이나는 애인과 동거할때 불편한 점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8/21 1,489 0
유머

범죄도시 대한민국의 현주소

이등병 회원_5ca2b53820016 08/17 1,6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