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토트넘따위가 언제부터 유벤한테 비빌팀이였다고ㅋㅋ

  • 조회 1,762
  • 추천 1
  • 2018.02.14 (수) 00:13
    • 수정 1
    • 수정일 2018.02.14 (수) 00:15

이런 게시물은 어떠세요?

추천 게시물 | 글쓴이의 게시물 더보기

댓글

26

  • 답글
    2018.02.14 00:20:42
    넌 왜케흥분하냐 쌌냐?
  • 답글
    2018.02.14 00:21:30
    어이가 없어서
  • 답글
    2018.02.14 00:24:47
    해외 최애 팀 쥬벤투스 못이기지 암만 ㅋㅋㅋ멀 좀 아시네...
  • 답글
    2018.02.14 00:26:41
    그래서 ㄴㄱ승임 ?
  • 답글
    2018.02.14 00:29:04
    유벤 승무 돌리면 돌렸지 토트넘은 절대로 안가지
  • 답글
    2018.02.14 00:33:21
    비유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간다. 니말이 맞음
  • 답글
    2018.02.14 01:14:17
    유벤 많이 몰리네..
    역배 터지겠군
  • 답글
    2018.02.14 01:39:21
    고맙다 토트넘맛잇게먹을게 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답글
    2018.02.14 05:13:45
    어 빙시야ㅋㅋ낙첨금 먹어라ㅋㅋ 전반 2대0ㅋㅋㅋ빙시
  • 답글
    2018.02.14 02:20:09
    축구 하는 법은 아냐
  • 답글
    2018.02.14 05:14:07
    응 빙시야ㅋㅋㅋ응 지금  유벤 학살중ㅋㅋ
  • 답글
    2018.02.14 10:03:39
    토트넘핸디 개꿀맛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답글
    2018.02.14 02:32:48
    이색히  비유보소  완전공감 ㅋ
  • 답글
    2018.02.14 02:39:30
    이분 최소 배우신분 캬...
  • 답글
    2018.02.14 04:58:05
    님 적중하셨네요 10분전에 2대0이네요
  • 답글
    2018.02.14 06:16:33
    응 2:2~
  • 답글
    2018.02.14 07:22:19
    미친놈맞네
  • 답글
    2018.02.14 07:27:49
    한강가셨답니다. 댓글 그만달아주세요
  • 답글
    2018.02.14 09:34:41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2018.02.14 15:43:56
    위에 승무 간다고 말했는데???
  • 답글
    2018.02.14 08:18:04
    아이디랑 똑같이 노네 소문난맛집 ㅅㅅㅅㅅㅅ
  • 답글
    2018.02.14 10:22:43
    민망하겠네...
  • 답글
    2018.02.14 15:43:42
    왜 민망하냐? 위에 글 안쳐 읽으냐?? 승무 간다고?? 빙시네 이거 ㅋㅋㅋ
  • 답글
    2018.02.14 16:14:18
    도대체 승무간다는 말은 어디써있냐?

    내 눈깔이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냐 ㅋ 니가 쓴 글보면 유벤이 걍 이긴다는식으로 써놓고 ㅋㅋㅋ

    니가 쓴글로보면 어디 강남구 쌈잘하는놈이 ufc2위랑 비긴거네 ㅋ?
  • 답글
    2018.02.14 10:45:25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무 3배당 쑤아리질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답글
    2018.02.14 12:37:37
    오바 맛잇게 먹엇다

신고하기

자유/유머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N스포츠 공식 스포츠토토 정보서비스 출시!!

슈퍼관리자[NM]assam

[공지]저희 네임드와 함께 하실 에디터분을 모집합니다. 

슈퍼관리자[NM]wassup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이미지첨부새글

[유머]군복무 해서 실제 얻는것

소위nickna임 02:45 121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이 아이스크림 아는 분 최소 아재

소위nickna임 02:44 110 0
텍스트새글

[유머]초밥 장인의 모자

소령(진)권희동 01:52 167 0
텍스트새글

[자유]늦은거같지?[2]

상병청주아저씨 01:37 197 0
텍스트새글

[자유]독일 D2 역배 꿀픽[4]

대위palebluenote 01:03 268 0
텍스트새글

[유머]벤츠형의 클럽뮤직 개씹간지 굿굿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10]

준장벤츠IIIAMG핑두 00:52 203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외계생명체에 당하는 냥이

소위nickna임 00:44 447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웰시코기를 부르면

소위nickna임 00:42 421 0
텍스트새글

[자유]오늘 유머게시글 로봇 글이없다 ㅠㅠ

병장커리믿탑 00:18 49 0
텍스트새글

[자유]토토 계좌등록ㅠㅠ[2]

병장우쭈쭈뚜 00:17 507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농구

소위nickna임 00:17 438 0
텍스트새글

[자유]인망새 좀요..

일병KT강백호 00:16 80 0
텍스트새글

[유머]전세계 웃긴장난모음

이등병바람난유비 00:15 184 0
텍스트새글

[유머]중국식 개그 2번째

이등병바람난유비 00:10 177 0
텍스트새글

[유머]중국식 실수개그

이등병바람난유비 00:00 198 0
텍스트새글

[자유]익일 NBA 픽

원사연석 10/19 244 0
텍스트새글

[자유]유머게시판[1]

소령(진)로또I등 10/19 95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무인자동차

소위nickna임 10/19 554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10월 20일 NBA 예상라인업 정확도 97.7%[5]

대위NBA문자중계 10/19 328 1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유쾌하게 노는 처자들

소위nickna임 10/19 825 0
텍스트새글

[자유]10/19 국내스타2 멸망전 5세트 황규석 : 강민수 픽

병장대박나야지 10/19 36 0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