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첨부

국야 신동의 4연승 도전픽...

  • 조회 1,336
  • 추천 0
  • 2017.11.24 (금) 10:03
병장국야신동
프로필이미지
3범
2014.05.13가입
우리의 적은 토사장 FINISH LOVE
댓글

16

  • 답글
    2017.11.24 10:13:51
    삭제 방지
  • 답글
    2017.11.24 10:16:40
    워싱 일반승 평가좀여
  • 답글
    2017.11.24 10:20:05
    역배 터질지도 모르는데 워싱 점수못내고 ㅋㅋㅋㅋ
  • 답글
    2017.11.24 10:14:03
    워싱턴 일반승은 어떤가요?
  • 답글
    2017.11.24 10:19:45
    안좋아요 그다지ㅋㅋㅋㅋ
  • 답글
    2017.11.24 10:20:41
    감사합니다~
  • 답글
    2017.11.24 10:38:37
    주니 설레발 망사데스 ㅠㅠ
  • 답글
    2017.11.24 10:59:13
    어처피 개역배라 많이못갓으니 다행이고 이거 나응원해 봅시다가자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답글
    2017.11.24 11:49:04
    순항인가요? 님글만보고 풀뱃갓는뎅
  • 답글
    2017.11.24 15:50:27
    ㅅㅅㅅㅅㅅㅅㅅ
  • 답글
    2017.11.24 11:58:14
    연승의 뜻을모르냐? 주니오 틀려놓고는 연승카고있네
  • 답글
    2017.11.24 15:51:17
    경기끝나기전에 경기가시작해서 이기고있었기에미리글적었던거여
  • 답글
    2017.11.24 12:30:15
    그러게 이 사람 뭐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로 옆에 픽 털렸잖어. ㅎㅎㅎㅎ    근데 무슨 연승이고 ㅡㅡ;;;;;;;;;;;;

  • 답글
    2017.11.24 15:51:47
    개극장당하기전에 먹었다생각하고적은거여
  • 답글
    2017.11.24 14:40:38
    가라고할땐언제고 개역배라고 못갓으면서 무슨 연승이고 사기꾼연승하고있네
  • 답글
    2017.11.24 15:52:38
    미안하다 경기끝나기전에 미리적어서그래 플핸인데 어처구니없이 연속2골먹을줄이야

신고하기

자유/유머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N스포츠 공식 스포츠토토 정보서비스 출시!!

슈퍼관리자[NM]assam

[공지]저희 네임드와 함께 하실 에디터분을 모집합니다. 

슈퍼관리자[NM]wassup

[공지]커뮤니티 게시판 등록 제한 게시물 안내

슈퍼관리자[NM]assam
이미지첨부새글

[유머]풍력발전소 직원의 일상

병장야구공이 09:38 111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6월21일일야선발투수정보

소위갑토토인 09:32 38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갑토토인] 6월21일 국내야구 분석픽,선발정보 등

소위갑토토인 09:31 36 0
텍스트새글

[자유].. 너희는 알것같아 질문한다.[3]

훈련병궐동불방맹이 09:31 41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니들도 그랬냐?

병장뽀글뽀글뽀글 09:30 65 0
텍스트새글

[자유]솔직히 어제 국야 누가 제일 화났냐?ㅡㅡ[2]

이등병대투수햄종이 09:16 113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조재현씨 이 영화 제목이 뭐죠?[1]

일병달님토끼 09:10 363 0
텍스트새글

[자유]일기 1일[6]

이등병믈브로집산다 09:02 175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친동생 아프리카 bj하던 썰[2]

소령(진)S2동동S2 08:30 1,054 2
텍스트새글

[자유]드라이 아이스 10초정도 만지고 있었는데 [2]

병장뽀글뽀글뽀글 08:30 562 0
텍스트새글

[자유]우리나라 절망하기에 아직이르다 [2]

병장massco 08:20 325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수족관 대참사[2]

소령(진)S2동동S2 08:04 973 2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전현무가 혼자 밥 먹었던 이유

소령(진)S2동동S2 08:01 874 2
이미지첨부새글

[자유]우리형 호우점프 높이봐라 [2]

하사BP블랙핑크 07:59 534 0
이미지첨부새글

[자유]우리 문통 젊었을때 사진

상병해애앱격 07:50 469 0
이미지첨부새글

[유머]연아야, 이 골 넣으면 우리 사귀는거다

소령(진)S2동동S2 07:31 891 1
이미지첨부새글

[자유]열일하는 쇼호스트

소령(진)Ramancha 06:58 670 4
이미지첨부새글

[자유]축구선수 외모

소령(진)Ramancha 06:55 636 4
텍스트새글

[자유]개꿀이었군 국야 ㅋㅋ

하사BP블랙핑크 06:40 249 0
텍스트새글

[자유]금일 아침믈브 유로픽[2]

이등병축구야구전문인 05:59 647 0
텍스트새글

[자유]시카고컵스 5이닝 역배승 상한당첨 5분전ㅋㅋㅋㅋ 개꿀 ㅅ ㅅ ㅅ[1]

훈련병회원_5b08ee7f10555 04:37 388 0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