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자유/유머] 토토 4년차 + 8개월.(무리 안되는선)

  • 조회 5,810
  • 추천 8
  • 2018.03.13 (화) 10:28

2018년 03월 13일 04시 06분에 베스트로 선정 되었습니다.♡

토토를 하면서. 좋을때도 있었어 

 

결론은 잃는다는거지만.

 

처음엔 소액으로 1~2만원 하던 어린시절였는데

 

이젠 20~30 충은 기본이고 많으면 100 충도 하게됬어 

 

지금은 내나이 28살. 

 

소소하게 재미로 무리안되는선에서 즐기는건 좋은데 나처럼 안됬으면 좋겠어.

 

참네임드에서 많은걸 해보네 상담도 해보고 픽도줘보고 마지막엔 구걸까지 해봤어.

 

 진짜 사람할게 못되네 

 

3월초까지만해도 3천만원가까이 있었는데. 그래프 처음 손되게 됬어 ㅠ..와 진짜 다른건 몰라도 그래프는 절대 하지마라

나 이돈녹는데 일주일 약간넘게 걸렸어.

 

죽고 싶어 솔직히 보증금도 다날리고 막막하네 어떻게보면 3천만원 1~2년이면 쓰면서 모을것같지 .? ㅠㅠ안그런다 전혀 일반사람에겐 큰돈이다

 

ㅜㅜ다들 건승하구 좋은하루 되어라. 진짜 ㅠ..이렇게 힘든적이 없어서 별말다쓴다 

이런 게시물은 어떠세요?

추천 게시물

댓글

36

  • 답글
    2018.03.13 10:35:26
    형나이도 92년생이다. 형 빚7천 안갚고있다. 친구들이랑 관계 다 멀어졌다. 형보고힘내라
  • 답글
    2018.03.13 10:38:10
    눙까리 삐꾸냐 너보다 형이야임마 글다시읽어봐
  • 답글
    2018.03.13 11:06:45
    ㅋㅋㅋㅋ;;빚 7천 후 대박
  • 답글
    2018.03.13 10:45:45
    내가 딱 너랑비슷하다. 3만원있던돈으로 재미로해봤는데
    어느순간 3천만원이되어있더라 그래서 진짜 몇달동안 펑펑쓰면서 잃었다가 땄다가를 반복하다가
    마지막날 하루만에 1400 남아있던거 하루만에다날리고
    0원인거야. 근데 땄던기억이있어서 못끊겠더라.
    알바해서 월급날에 100만원날리고ㅋㅋ
    직장에들어가서도 월급 270중에 200을 하루만에날리고.
    따서 쓴돈이 800만원이안되는데 잃은돈 계산해보니 천가까이되더라.
    적금도 깨보고 별짓다해봤는데 따도 결국엔잃는다.
    이제그만해라 나도 다 탈퇴하고 접고 메달픽만올린다.
  • 답글
    2018.03.13 11:07:06
    나는 당장지낼곳도 없다 ..ㅜ오늘도 찜질방에서 휴대폰으로네임드한다 ㅠㅠ하 답없다 인생
  • 답글
    2018.03.13 10:48:51
    어이고.... 너네 나이에 3천, 7천이면 우찌 사노.. 진짜 안타깝다 ㅋㅋ
    빚은 천만원만 되도 일일히 생활유지하면서 갚기 힘들어 ~
    나도 요즘은 뱃 안할때는 안하니까 꼻지는 않더라 조절잘해~
  • 답글
    2018.03.13 11:07:24
    ㅠㅠ진짜 ...난 불과 한달전으로라도 돌아가고 싶다 ㅠㅠ
  • 답글
    2018.03.13 11:26:48
    born at da......
  • 답글
    2018.03.13 11:27:27
    ㅎㅎㅎ.. 좋은하루되세요
  • 답글
    2018.03.13 12:48:22
    어차피 우린 못끊는다.
    지금 잃어서 이런생각 저런생각 하는데 또 나중에 소액생겨서 좀 따다보면 마음 바뀐다 ㅋㅋ
    걍 마음 비워두고 사는게 제일 좋은듯
  • 답글
    2018.03.13 16:02:15
    그럴것같아요 진짜 ㅠㅠ
  • 답글
    2018.03.13 12:50:32
    계급장보면 답 나온다 이제라도 끊자 네임드도 끊고 ㅆ
  • 답글
    2018.03.13 16:02:05
    그게 쉽지가 않다 ㅠㅠㅠ
  • 답글
    2018.03.13 13:41:45
    형님 말이 사실이든 아니든 나보다 나이는 많은것 같은데 힘내십쇼!! 저도 4일전에 100충에 300까지 스포츠로 뿔렸는데 어제오늘 230꼴아서 이건아니다 싶어서 70이라도 환전했지.... 사람들이 쉽게딴돈은 쉽게잃는다는 말이 정말로  공감되더라
  • 답글
    2018.03.13 16:01:57
    이구역님 ㅠㅠ진짜 힘내세요 님도 저처럼 하지마시구 ㅠ그냥하던거 쭈욱하세여 소액으로만 즐기시구요
  • 답글
    2018.03.13 15:06:39
    근데 그래프가 뭐냐??? 사다리 말하는거?
  • 답글
    2018.03.13 15:10:33
    그래프가 뭐냐면 돈배팅하고 겜시작하면 홀짝은 바로 결과가나오잖아? 근데 그래프는 배당이 쭉 올라감 유저가 손절할수있고. 1.5배당을 먹을수도있고 1.01배당을 먹을수도있음. 100배당 넘게도 나오고. 근데이게 0배당으로 바로 겜이 끝날때도있어서 1.01에다 꼽아놔도 잃게되는구조임.
  • 답글
    2018.03.13 16:01:26
    그래프는 진짜 손대지마여 차라리 다른거 손대세여
  • 답글
    2018.03.13 15:32:16
    그래프 자동으로 300배 돌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2018.03.13 15:33:19
    그리고 그래프는 싸이트마다 달라서 하면 안된다
    딱 정해진 답이없어
  • 답글
    2018.03.13 16:01:15
    그래프로 ㅠㅠ진짜 일주일약간걸려서 2천 400 날린듯
  • 답글
    2018.03.13 15:54:00
    엉아 13년차. 대충 계산해보니 2억정도 날렸더라. 체감상은 저거보다 들날린것같은데, 계산때려보니 저렇다.
    거의 토토 1세대부터 했고 윗대가리도 해봤고 한동안 안하고 다시하고있지마는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다는 사실이 100%다.
    무조건 안하는데 정답이고 돈버는 길이다. 근데 10년차 이하사람들은 아직 그걸 모른다. 물론 난 알면서도 하지만 이게 미쳐서 하는정도는 이미 지났고 어느정도 조절은 된다. (국밥수준에선 조절이 안되는 금액으로 보일 수도있음) 물론 쉽게 잃지도 않는다. 먹죽먹죽하면서 잃는거지만 분노벳에서 항상 잃는다 근데 분노벳이 항상 잃는 것은 아니다 내공이 있으면 분노벳에서도 확률을 최대한으로 높인다.
    끊을거면 확실히 끊어라 식상한 이야기지만 그게 정답이다.
  • 답글
    2018.03.13 16:00:58
    오랑우탕형... 진짜 힘들어요 그게 안됨 ㅇㅅㅇ
  • 답글
    2018.03.13 16:15:49
    마 니 정도면 아직도 젊다 임마 형 나이 29살이다 ㅅㄱ해라
  • 답글
    2018.03.13 16:33:15
    한살차이네요 ㅠㅠㅠ
  • 답글
    2018.03.13 17:02:31
    징징거리지말고 탈퇴나 해라
  • 답글
    2018.03.13 17:48:06
    내 주위에 토토 끊은 사람 딱 한명있다~
    이더리움으로 대박나서 로또 1등보다 큰돈 생기니깐
    토토 얄얄하다고 단번에 끊어 버리더라...
    그인간 마카오를 갈런지는 모르지만..
    매일 하던 토토를 지금 9개월째 안하고 있더라..
  • 답글
    2018.03.13 17:52:23
    전과9범에 20대에 정신차리거라 자영업(썬팅운영) 토토는 취미로 즐겨야한다 버려도 되는 여유자금으로 그냥 즐겨야지
    모든스포츠는 조작세력은 늘 존재한다 그냥 버려도 되는자금으로 즐기면서 해야지 목숨걸고 하니 그꼴나지....
    형은 와이프도 내 개인자금으로 토토취미로 즐기는거 모라안한다 당연히 먹으면 3/1뜯어가지만 ㅋㅋ
    그나저나 자영업자 다 디지게생겼다 불경기 최악이다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 답글
    2018.03.14 00:45:58
    어쩜 이리 나랑 비슷하누;
  • 답글
    2018.03.14 04:02:41
    본앴따
  • 답글
    2018.03.14 10:17:44
    힘내자 쿼터별로 다 말아먹었다 워싱씨발놈들
  • 답글
    2018.03.14 22:17:23
    재작년에  사다리로 한달만에 6천 날려먹고,,,지금 덤프일하면서  빛갚고 있다  아무리 쌔가빠지게 해도 빛이 안줄어든다,,왜냐
    작년에 애기가 생겨서 외벌이라  생활비에 빛에 항상마이너스라,,,,암튼 힘내라,,,
  • 답글
    2018.03.15 07:08:33
    미안하지만 이미 이글 한번이라도본사람들은 이미 중독이자 절대로 못끊어
    그런말 하는 형의 맘 알고있지만 넴드에서 이글을 보는사람들은 이미 중독자야 인정하지..모두들?
  • 답글
    2018.03.15 17:44:52
    나도 놀음을 시키는색기지만서도 놀음은 취미로 하는게 좋다 .. 무리해서 하다가 인생 홍시된사람 여럿봣다 ..
  • 답글
    2018.03.15 21:49:48
    근데 그래프가 머냐..먹는거냐..
  • 답글
    2018.03.15 21:51:44
    그래 나도 노름쟁이이지만..여기에다가 글 쓰면서 수양을 해야겠구나~1

신고하기

자유/유머 리스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이 영상은 실화입니다!

슈퍼관리자 [NM]wassup
이미지첨부

[자유/유머]고3 때 조폭으로 오해 받은 썰[1]

소령(진)INZIC 14:28 4,911 6
이미지첨부

[자유/유머]UFO가 발견되는 이유[4]

상병토럼프 14:11 2,449 6
이미지첨부

[자유/유머]여자들의 폭풍공감[3]

소령(진)나래코기 13:58 2,278 6
텍스트

[자유/유머]12월12일 앵투하키픽[21]

소위앵투 10:28 1,418 6
이미지첨부

[포토]탕웨이 실물 느낌[5]

소령(진)INZIC 10:18 3,914 8
이미지첨부

[포토]삭제되기전에 봐라[5]

소령(진)INZIC 07:28 5,287 8
이미지첨부

[자유/유머]스웨덴의 15세 소녀[11]

소령(진)INZIC 02:55 3,689 16
이미지첨부

[포토]아침이야 오빠[12]

중사셀티 12/11 6,798 11
이미지첨부

[포토]BJ 누군지모름[17]

이등병상지남 12/11 8,075 11
이미지첨부

[자유/유머]초스압) 판사도 감동한 주갤럼의 교도소 일기 1편[3]

중사셀티 12/11 1,656 11
텍스트

[자유/유머]12월11일 앵투축구픽[20]

소위앵투 12/11 1,489 9
이미지첨부

[자유/유머]연극 무대 연출력 수준[5]

소령(진)갈팡이 12/10 3,517 9
이미지첨부

[자유/유머]이해하면 무서운 움짤[20]

중사셀티 12/10 8,796 6
이미지첨부

[포토]논란의 댄스팀 의상[18]

중사셀티 12/10 6,884 9
이미지첨부

[자유/유머]직업병의 올바른 예[1]

상병토럼프 12/10 2,519 7
이미지첨부

[포토]크리스마스 트리같은 언냐[6]

중사셀티 12/09 4,580 6
이미지첨부

[자유/유머]목숨을 건 자존심 대결

상병토럼프 12/09 2,702 7
이미지첨부

[자유/유머]새로산 치마 자랑[5]

상병토럼프 12/09 4,291 5
이미지첨부

[자유/유머]탁발 레전드..[1]

상병토럼프 12/09 3,049 6
이미지첨부

[자유/유머]박나래 레전드ㅋㅋㅋㅋㅋㅋ[6]

상병그의자비 12/09 5,920 6
이미지첨부

[포토]흑발 언냐[3]

중사셀티 12/09 5,194 8
이미지첨부

[자유/유머]울컥해지는 사진 한장[3]

상병그의자비 12/09 3,272 13
이미지첨부

[자유/유머]긴급뉴스 속보!!!!!!!!![23]

병장세월을낚는어부 12/09 2,835 43
이미지첨부

[포토]실시간) 손흥민 골[4]

중사셀티 12/09 3,625 7
이미지첨부

[자유/유머]남극에 나타난 펭귄[3]

소령(진)갈팡이 12/09 2,671 14
이미지첨부

[자유/유머]딸 성폭행범 현장에서 때려죽인 아버지[5]

상병메뚜기3분짜장 12/09 3,884 8
이미지첨부

[자유/유머]남자는 갑옷을 입는다[7]

상병메뚜기3분짜장 12/09 3,159 11
텍스트

[자유/유머]12월8,9일 앵투 축구픽[21]

소위앵투 12/09 1,648 7
이미지첨부

[자유/유머][블박] 맘충과 맘의 차이점.[2]

상병그의자비 12/08 2,124 7
텍스트

[자유/유머]12월8일 앵투 새축픽[24]

소위앵투 12/08 1,294 15
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